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투자증권, 콜센터 야간 PB 상담서비스 도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주진형)은 오는 27일부터 고객지원센터(콜센터) 상담시간을 기존 오후 7시에서 밤 10시까지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밤 10시까지 투자와 재테크에 관련한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장시간 소요되는 매체 상담도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는 전문금융자격증을 소지하고 지점에서 영업경력을 쌓은 투자상담 전문가로 구성돼있다. 주식, 금융상품에 대한 상담뿐 아니라 연금과 노후 대비를 위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주식매매를 제외한 업무 처리도 진행한다. 또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 모바일 매체 상담과 잔고 및 거래 내역 확인, 사고 등록 등 업무 상담도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1대1 전화 상담을 예약하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 상담도 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야간상담은 무료전화 080-851-8200(투자상담), 080-851-8282(업무상담)를 통해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1대1 전화 예약상담은 홈페이지(http://hanwhawm.com)-투자상담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범석 옆에 차기 Fed 의장?'…쿠팡, 시간외거래서 급등 [종목+]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케빈 워시 전 미국 중앙은행(Fed) 이사를 차기 의장 후보로 지목한 가운데 쿠팡의 '의외의 수혜주'로 떠올랐다. 워시 후보가 2019년부터 6년 넘게 쿠팡 사외이사로 재직...

    2. 2

      166만원에 '영끌'했는데 5개월 만에…개미들 '피눈물' [종목+]

      증시 활황에도 삼양식품 주가는 줄곧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주력 제품인 '불닭볶음면'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뒀지만 외형 성장세가 둔화한 것 아니냐는 시장의 의구심이 커지면서다....

    3. 3

      NH투자증권, 토스 출신 김동민 상무 영입…80년대생 최연소 女임원

      NH투자증권이 토스(비바리퍼블리카) 출신 1980년대생 여성 임원을 파격 영입했다. 디지털 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30일 업계에 따르면 NH투자증권은 다음 달 1일자로 김동민 상무를 디지털사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