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리비아 핫세 `3번 결혼`, `이복남매들` 미친 미모…"유전자의 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할리우드 배우 올리비아 핫세와 꼭 닮은 딸 인디아 아이슬리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올리비아 핫세의 가족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올리비아 핫세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가족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올리비아 핫세는 63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는 엄마를 빼닮은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미국 십대의 비밀생활`시리즈와 2012년 영화 `언더월드4: 어웨이크닝`의 주연 이브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앞서 최근 올리비아 핫세가 첫 남편 딘 폴 마틴과의 사이에서 낳은 큰 아들 알렉산터 마틴의 훈훈한 모습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리비아 핫세의알렉산터 마틴은 핫세는 20세 때인 1971년 영화배구 폴 딘 마틴과 결혼, 78년에 이혼했다. 폴 딘 마틴의 아버지는 할리우드의 명배우 겸 가수인 딘 마틴이다. 핫세는 이후 1980년 영화배우이자 가수인 아키라 후세와 재혼, 아들을 한명 낳고 89년 이혼했다.



    한편, 화제가 된 인디아 아이슬리는 올리비아 핫세가 1991년 결혼한 미국의 록가수 글렌 아이슬리 사이에서 태어났다. 결국 핫세는 3번 결혼으로 아들 2명과 딸 1명 등 3명의 자녀를 둔 것이다. 인디아 아이슬리와 알렉산터 마틴은 이복 남매이며 같은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리뷰스타 백진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침 거르면 체중감량 효과?` 호주에서 32명 대상으로 실험해보니.."관심급증!"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동남아는 무서워서 안 갈래요"…2030 짐 싸서 몰려간 '이곳'

      해외로 나가는 한국인 여행객 수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넘어섰지만 여행업계의 표정은 밝지 않다. 단체 패키지 중심의 여행 수요가 개별여행으로 이동하면서 여행객 증가가 곧바로 실적으로 이어지지 않는 구조가 굳어지고 ...

    2. 2

      "엄마, 용돈 대신 주식 사줘"…'코스피 5000'에 10대 계좌 폭증

      코스피 지수가 장중 5000을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자 미성년자 명의의 증권 계좌 개설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24일 조선비즈는 한국투자증권·미래에셋증권·신한투자증권 3곳의 미성년자 ...

    3. 3

      해외에서 '인기 폭발'…수출 1억 달러 찍은 한국술의 정체

      지난해 국내 업체들의 과일소주 수출액이 처음으로 1억달러(약 1466억원)를 넘겼다. 초심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워 해외 MZ세대를 적극 공략한 결과다. 국내 주류 소비가 침체된 상황에서 과일소주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