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시경 콘서트, 오픈하자마자 3회 전석 매진 '콘서트계 황태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시경 콘서트, 오픈하자마자 3회 전석 매진 '콘서트계 황태자'
    성시경 콘서트

    가수 성시경의 서울 콘서트가 전회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23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성시경의 2014 성시경 콘서트 <겨울>의 서울 콘서트가 3회 공연 1만 5천석이 모두 매진됐다.

    성시경 콘서트는 티켓 예매 오픈과 함께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성시경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함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지난 2012년에 열린 ‘성시경의 즐거운 하루’ 전국투어에 이어 2년만에 열리는 첫 눈 같은 반가운 콘서트로 3회 공연 전회 전석 매진은 물론 티켓 구입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주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2년만의 전국 투어 콘서트로 그간 방송활동을 통해 MC로서의 지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매력을 선보였던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오랜만에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타이틀 명에서도 느껴지듯 첫 눈 같은 설레이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으로 12월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전국 투어콘서트 2014 성시경 콘서트 '겨'>은 오는 12월 5일(금) ~ 7일(일)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2. 2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3. 3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