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알맹, ‘컬투쇼’에서 선물 받은 액자 들고 찰칵 “알맹 드디어 ‘컬투쇼’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알맹이 SBS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23일, 알맹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알맹이 드디어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합니다! 주파수 107.7!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니까 많이 시청해주세요! #1077 로 응원의 문자도 많이 보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알맹의 두 멤버는 ‘컬투쇼’ 생방송 전 선물 받은 액자를 들고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컬투쇼’ 첫 출연이 설레는지 환한 미소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DJ정찬우는 알맹에게 "그룹이름이 알맹인 이름이 뭐냐"고 물었고 이에 알맹의 멤버 이해용은 "그룹명을 알맹으로 지은 이유는, 노래할 때 알맹이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발음도 뭔가 프랑스어 같기도 하고 멋졌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K팝스타3 출신으로 지난 21일, 데뷔 앨범을 발표한 알맹은 첫 번째 미니앨범 `컴포싱 오브 러브(compoSing of Love)`로 괴물 신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앨범은 알맹이 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까지 참여했으며 `사랑`이라는 주제로 총 6곡이 수록됐다.



    알맹 컬투쇼를 접한 누리꾼들은 “알맹, 컬투쇼에서 만나니까 진짜 반갑더라”, “알맹, 요즘 라디오 자주 나와서 좋아”, “알맹, 완전 실력파 그룹”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침 거르면 체중감량 효과?` 호주에서 32명 대상으로 실험해보니.."관심급증!"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환율·채권, 3% 웃돈 3년물 금리…환율이 관건

      이재명 대통령의 추가경정예산 언급과 일본은행(BOJ)의 물가 전망치 상향 조정에 따라 지난주 국고채 금리는 일제히 상승세를 보였다. 이번주 원·달러 환율이 안정세를 나타낼 경우 채권시장에 강세 요인으로 ...

    2. 2

      '글로벌 PEF' 베인캐피탈…에코마케팅 2차 공개매수

      글로벌 사모펀드(PEF) 베인캐피탈이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안다르의 모회사 에코마케팅에 대한 2차 공개매수에 나선다. 상장폐지를 위한 추가 공개매수다.25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

    3. 3

      "10년 버티면 상속세 0원?"…'꼼수' 베이커리 카페에 칼 빼들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상속세를 줄이기 위한 편법 수단으로 악용된다는 지적이 잇따르자 국세청이 운영 실태 확인에 나서기로 했다. 개업이 급증한 서울, 경기도의 베이커리 카페 위주로 살펴보고 탈세 혐의가 확인되면 별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