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만과 편견` 백진희·최진혁 찰떡 호흡 "서로 배려하며 촬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진희와 최진혁이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2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MBC 상암 신사옥에서 새 월화 드라마 ‘오만과 편견’(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오만과 편견’은 법과 원칙, 사람과 사랑을 무기로 나쁜 놈들과 맞장 뜨는 검사들의 이야기로 돈 없고 힘없고 죄 없는 사람들이 아프지 않게 하기 위해 애쓰는 검사들의 이야기.



    특히 ‘오만과 편견’에서 사고뭉치 검사, 놀 줄 아는 검사로 각각 출연하는 백진희와 최진혁이 서로에 대한 완벽한 신뢰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날 최진혁은 “백진희는 정말 열심히 한다. 촬영장에 올 때 준비를 정말 많이 해 온다”고 말문을 연 뒤 “백진희는 자기가 못 했다고 느끼면 고황 상태가 온다. 그게 열정이라고 생각한다. 공황 상태가 안 오는 사람도 많은데 열심히 해주니까 믿음직스럽다”고 배우 백진희를 극찬했다.



    이어 “여배우라면 깍쟁이 같을 수 있는데 성격도 정말 좋다. 털털하고, 짓궂은 장난을 쳐도 다 받아준다”며 백진희의 쿨한 성격을 언급하기도.



    최진혁의 상대 배우에 대한 훈훈한 자랑에 힘입어 백진희 역시 “오히려 오빠가 장난을 치면서 편하게 해준다. 내가 뭔가를 던지면 알아서 잘 받아주고 오빠와 함께 하는 장면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한다. 배려를 많이 해준다”며 촬영장에서 자신을 먼저 배려해주는 최진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만과 편견’은 ‘죽도록 사랑해’, ‘개와 늑대의 시간’, ‘달콤한 인생’, ‘로드 넘버원’의 김진민 감독과 KBS 드라마 스페셜 ‘나는 나비’,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학교 2013’을 집필한 이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백진희, 최진혁, 최민수, 손창민, 최우식, 이태환, 장항선, 정혜성 등이 출연한다. 오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침 거르면 체중감량 효과?` 호주에서 32명 대상으로 실험해보니.."관심급증!"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9900원부터"…현대홈쇼핑, 온라인판 초저가 아울렛 'D숍' 오픈

      현대홈쇼핑이 오는 20일 40여 브랜드의 430여 패션 이월상품을 초저가로 판매하는 'D숍'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안에 하위 카테고리 형태로 이월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이번처럼 독립 플랫폼으로 분리해 운영하는 건 현대홈쇼핑이 처음이다.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기존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은 패션과 리빙,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중·고가 브랜드를 아우르는 종합몰 성격이 강해, 가성비 패션에 대한 접근성과 가시성을 끌어올리는 데 한계가 있었다"며 "D숍은 초저가 패션에 집중하기 때문에 특가 상품에 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D숍 판매 상품은 디자인이나 시즌 트렌드에 민감한 상품보다는 실용적인 아이템 비중이 높은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PB)와 라이선스 브랜드(LB)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머티리얼랩, 어반어라운드 등 PB와 프리마클라쎄, 누캐시미어 등 LB, 그리고 현대홈쇼핑이 직매입해 운영하는 지미추, 듀베티카, 지포어 등이 대표적이다. TV홈쇼핑 판매방송 종료 후 1년 이상 지난 상품 중에서 스테디셀러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다.판매 가격은 9900원부터 시작하며, 평균 할인율은 최초 판매가 대비 70%다. 현대홈쇼핑은 D숍 메인 페이지에 주요 특가 상품을 전진 배치하고, 1만원 이하·3만원 이하·3~5만원·5만원 이상 등 가격대별 탭을 제공하는 등 고객이 직관적으로 가격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또한 중장기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D숍의 안정적인 성장 구조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TV홈쇼핑 협력사에도 입점 기회를 제공해 D숍 취급 카테고리를

    2. 2

      N32, 트윈슈퍼싱글 프레임 '마르피' 출시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침대 프레임 신제품 ‘마르피’를 19일 출시했다.마르피는 N32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전용 프레임으로,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프레임을 따로 사용하는 것보다 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각자의 수면 습관과 취향, 그리고 체형 등에 따라 독립적인 수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같은 공간에서 잠을 자더라도 독립수면을 선호하는 요즘 부부들에게 제격이다.마르피의 헤드보드에는 일체형 쿠션이 적용돼 시각적인 편안함은 물론 기대었을 때 쿠션 주름의 푹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프레임 하단 측면부에도 스펀지와 솜을 더해 안전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헤드보드 양 측면에는 USB C 타입 듀얼 충천 포트가 각각 설치돼 스마트폰 등을 급속충전할 수 있다.특히 마르피는 N32의 대표 제품으로 국내 전동침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N32 모션베드’와 호환이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한쪽에만 모션베드를 둘 수도 있어 활용성 또한 우수하다.색상은 웜그레이톤의 라이트그레이로 나왔다. 어떤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다른 N32 프레임들과 마찬가지로 국가 공인 기준(E1)보다 높은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3. 3

      코스모신소재 "6년 연속 흑자 달성"

      코스모신소재는 6년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코스모신소재는 지난해 연매출 4563억원, 영업이익 23억을 기록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2차전지 소재 업체 중 유일하게 영업이익 6년 연속 흑자를 달성하며 안정적인 수익 창출 능력과 업계 최고 수준의 경영 효율성을 입증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1170억원, 영업이익은 5.6억원이었다. 24분기 연속 흑자다. 코스모신소재 관계자는 "생산 가동률이 점진적으로 회복되는 가운데 철저한 비용 관리와 고부가가치 제품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이 맞물린 결과"라고 설명했다.특히 2차전지 소재 사업과 함께 실적을 견인하고 있는 MLCC(적층세라믹콘덴서)용 이형필름 사업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반도체 산업 성장에 따라 MLCC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대규모 생산 역량을 보유한 코스모신소재의 이형필름 공급 물량도 함께 늘고 있다는 것. 회사 관계자는 “2차전지 시장의 본격적인 회복 국면에 대비해 국내 생산라인을 선제적으로 확충하고 해외 생산 거점 확보를 위한 투자 재원도 마련하고 있다”며 “고성능 필름 사업과의 동반 성장을 통해 올해는 실적 개선 흐름이 더욱 뚜렷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