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
사진=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
수현, 어벤져스2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에 서울 도심 및 배우 수현까지 등장했다.

23일(이하 한국시간)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에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공식 예고편을 게재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을 오는 28일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예기치 못한 영상 유출에 "Dammit, Hydra"라는 글을 트위터에 게재하며 고화질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 어벤져스2' 예고편은 시작부터 초대형 스케일로, 파괴된 도시를 시민들이 탈출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잠시 후 캡틴 아메리카, 호크아이,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 등이 차례로 등장한다. 기대를 모았던 쌍둥이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도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극중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한국인 배우 수현의 모습도 포착됐다. 영상 속 수현은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블랙 위도우 옆에서 김생머리에 검정 원피스를 입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예고편 속 수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수현 활약 너무 기대된다", "어벤져스2, 수현 너무 스치듯 지나가네", "수현 제대로 나온 장면 보고싶다", "수현, 스칼렛 요하슨에 안뒤지네", "스칼렛 요한슨과 수현 한 장면에 나오니까 신기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현이 출연한 영화 '어벤져스2'는 내년 상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