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구스타 우지원은 왜 아내에게 농구공 대신 선풍기를 던졌을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구스타 우지원(41)이 가정폭력 현행범으로 체포된 후 풀려나 충격을 주고 있다.





    10월27일 용인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우지원은 25일 오전 12시25분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자택에서 부인 A씨와 말다툼을 벌이다가 선풍기를 집어던져 A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인근 파출소 경찰관에 체포됐다.





    우지원은 이날 오전 4시께 폭행 혐의로 체포됐지만 경찰은 그가 술에 만취해 횡설수설하는 등 조사를 진행할 수 없다고 판단해 귀가조치한 뒤 추후 조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경찰은 조만간 우지원을 다시 불러 자세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 측은 “우지원이 술에 취한데다 구속 사안이 아니라서 일단 귀가조치했다”며 “선풍기를 바닥에 집어던진 것 외에 자세한 폭행 내용 등에 대해서는 조사를 진행해봐야 알 수 있다”고 밝혔다.





    농구스타 우지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농구스타 우지원, 쯧쯧 이미지 망쳤네” “농구스타 우지원, 그렇게 안 봤는데” “농구스타 우지원, 부인이 힘들었겠다” “농구스타 우지원, 정말 실망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지원은 90년대 농구스타로, 연세대 재학 당시 문경은, 이상민, 서장훈 등과 함께 정상급 인기를 누렸다.





    (사진=방송 화면 캡처)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킹 한채영, 잠에서 깬 미녀의 민낯 공개
    ㆍ로드킹 한채영, 아침 먹방을 보이는 소현에게 "너는 다이어트 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대철, 신해철 상태 관련 언급 "병원 과실 명백, 문 닫을 준비해" 무슨 뜻?
    ㆍIMF "美금리인상시 한국 성장률 0.98%p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롯데백화점, '롯데 키즈 오케스트라' 신년 콘서트 성료

      롯데백화점이 지난 19일 잠실 콘서트홀에서 70명의 클래식 꿈나무가 참여한 '롯데 키즈 오케스트라 신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롯데 키즈 오케스트라는 롯데백화점이 꿈나무들에게 전...

    2. 2

      상생페이백, 1170만명이 평균 11만원씩 받았다

      지난해 9~12월 지급된 상생페이백이 총 1조3060억원으로 집계됐다. 총 1170만명에게 평균 11만1570원씩 지급됐다.중소벤처기업부장는 지난해 ‘상생페이백’을 시행해 9~12월 소비증가분에...

    3. 3

      "연봉 3100만원 중소기업이라도 좋아요"…청년들 '한숨'

      최근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쉬었음' 청년들이 일하고 싶은 회사는 대기업보다는 중소기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청년들의 일자리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쉬었음 청년이 늘고 있다는 일각의 해석과 달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