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변요한-강소라, 다정다감 셀카 공개 `미생` 신입사원들의 색다른 매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변요한와 강소라의 다정한 셀카가 공개됐다.



    27일 강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석율, 안영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강소라와 변요한이 얼굴을 맞대고 찍은 다정한 셀카로 현재 두 사람은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나란히 신입사원으로 열연 중이다.



    두 사람 다 특히 극중 캐릭터와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극 중 강소라가 맡은 안영이는 다른 사원들과 어울리기 보다는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맡은 바 임무를 다하는 데 집중하는시크한 캐릭터.



    또한 변요한 역시 극중여직원들을 훔쳐 보며 `개벽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음흉하고 허풍만 많은 캐릭터 였기에훈훈한 미소를 머금은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에 변요한과 강소라의 셀카를접한 누리꾼들은 "변요한 강소라드라마에서는 전혀 안 친한 사이인데실제로는 친한가 보다", "안영이랑한석율이 다정하게 있으니까 어색한데?", "미생 진짜 재밌다 변요한 강소라 연기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생`은 평범한 인턴사원의 고군분투 회사 생활을 그린 드라마로 주인공 장그래를 비롯 인턴 직원들이 최근2년 계약직을따 내며 본격적인 회사생활이 시작됐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킹 한채영, 잠에서 깬 미녀의 민낯 공개
    ㆍ로드킹 한채영, 아침 먹방을 보이는 소현에게 "너는 다이어트 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대철, 신해철 상태 관련 언급 "병원 과실 명백, 문 닫을 준비해" 무슨 뜻?
    ㆍIMF "美금리인상시 한국 성장률 0.98%p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두쫀쿠, 제2의 탕후루 아냐?"…자영업자들 사이서도 갑론을박 [이슈+]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 인기에 힘입어 이를 변형한 '두바이 붕어빵'까지 등장했다. 1개에 7500원에 달하는 가격이지만 구매가 쉽지 않을 정도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우후...

    2. 2

      산업·기업銀, 생산적 금융에 550조

      산업은행과 기업은행이 생산적 금융에 550조원을 투입한다.산업은행은 13일 금융위원회에 앞으로 5년간 250조원을 생산적 금융을 위해 쓰겠다고 보고했다.국민성장펀드 운용(25조원)과 첨단·미래전략산업 경...

    3. 3

      요란한 환율대책이 되레 시장 자극…"기대 심리 못꺾어"

      올들어 슬금슬금 오르던 원·달러 환율이 1470원을 다시 돌파했다. 외환당국은 물론 대통령실과 각 부처가 동원돼 시장 안정책을 쏟아냈지만 환율 상승에 대한 기대 심리를 꺾지 못했다는 평가다. 섣부른 대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