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이 패대기 시구 화제, 물오른 미모+ 늘씬 몸매 과시 `귀여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의 패대기 시구가 화제다.







    유이는 28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2차전 넥센 히어로즈와 LG 트윈스 경기에 앞서 시구자로 등장했다.



    이날 유이는 넥센 유니폼 상의에 스키니 팬츠와 운동화를 매치한 패션으로 등장했다. 유이는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눈부신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그러나 이날 마운드에 오른 유이는 땅으로 내려꽂는 이른바 `패대기 시구`를 선보였다. 이에 유이는 민망한 웃음을 짓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이 패대기 시구 귀여워" "유이 패대기 시구 아빠에게 시구 배워야할 듯" "유이 패대기 시구 점점 더 예뻐지는 듯" "유이 패대기 시구 유이 미모 물오른 듯" "유이 패대기 시구 비주얼 훈훈하다" "유이 패대기 시구도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이는 넥센 히어로즈 2군 감독인 김성갑 감독의 딸로 `넥센 여신`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사진=MBC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금리인상 속도따라 `일파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속보] 기아, 작년 영업익 9조781억원…전년비 28.3% ↓

      [속보] 기아, 작년 영업익 9조781억원…전년비 28.3%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2. 2

      [속보] 기아, 지난해 영업이익 9조781억원…전년比 28.3%↓

      [속보] 기아, 지난해 영업이익 9조781억원…전년比 28.3%↓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3. 3

      신한은행, 취약계층 3395명 신용사면

      신한은행은 28일 3000명 이상의 취약계층의 연체 기록을 삭제하고 채권 추심도 중단한다고 밝혔다. 장기 연체자의 채무를 탕감해주는 새도약기금(배드뱅크)의 지원을 못 받은 개인 고객(사업자 포함) 3183명과 보증인 212명의 빚 2697억원을 감면하기로 했다. 회수가 불가능해 상각한 지 7년이 넘은 대출 가운데 법적으로 상환을 독촉할 수 있는 기간이 끝난 채권이 대상이다. 채무 탕감이 이뤄진 고객들은 앞으로 연체 정보가 삭제되고 계좌 지급정지도 해제돼 다시 정상적인 금융거래를 할 수 있게 된다. 기초생활 수급권자와 경영난을 겪는 소상공인, 장애인, 고령자 등이 신용도를 회복할 전망이다.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거래 정상화를 돕는 포용금융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진성 기자 jskim1028@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