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크레온, 선물·옵션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 크레온이 선물/옵션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29일 선물/옵션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과 축하금, 무료수수료 쿠폰을 지급하는 “이번엔 선물/옵션! 크레온이 확실히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최초 신규계좌 또는 휴면계좌에서 선물 또는 옵션을 1회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또 선물 1억, 옵션 1천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으로 통해 축하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1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중복당첨이 가능하다. 최초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 중 한 번이라도 선물/옵션 거래를 한 고객에게는 3개월 선물/옵션 무료 수수료 쿠폰을 제공한다.

최초 신규고객은 대신증권 영업점 계좌를 포함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크레온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이며, 휴면고객은 2014년 7월 1일부터 2014년 9월 30일까지 국내 선물/옵션 거래가 없었던 고객이다.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이나, 크레온HTS, 크레온모바일(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 라며 “앞으로도 크레온은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서비스와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