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언맨` 측 "한은정 등장, 새로운 흐름 만들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은정의 존재가 궁굼증을 불러일으켰다.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에서 이미 세상을 떠난 것으로 여겨졌던 홍빈(이동욱 분)의 첫사랑 태희(한은정 분)가 죽지 않고 살아있음이 암시 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극 중 윤여사(이미숙 분)에게 먼저 발견돼 홍빈에게 전해지지 못하고 불태워 졌던 홍주(이주승 분)의 편지에는 이미 태희의 생존에 대해 언급되기 시작했던 터. 이에 태희의 생존을 의심하기 시작한 윤여사는 조붕구(김규철 분)를 움직이기 시작했고, 지난 방송 마지막 장면에서는 흙투성이가 돼 태희를 언급하는 홍주의 모습이 그려져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때문에 태희의 이름만 들어도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는 홍빈이 정말 그녀를 만날 수 있을지, 알콩달콩 향기커플에 최대 위기가 찾아오는 것은 아닌지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또한 만약 그녀가 살아있다면 태희가 홍빈과 창(정유근 분)을 남겨두고 죽은 사람이 되어버린 사연은 무엇인지, 반대로 그녀가 산사람이 아니라면 홍주가 홍빈에게 거짓말을 한 것인지 전개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아이언맨’ 관계자는 “태희라는 존재는 홍빈에게 있어 아킬레스건과 같은 인물인 만큼 이야기의 수면위로 떠오르기만 해도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내고 있다”며 “태희가 과거의 사건들을 현재의 상황과 연결시켜주는 고리 역할을 하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서로에 대한 마음이 진정한 사랑임을 확인한 홍빈과 세동의 뜨거운 입맞춤이 안방극장을 핑크빛 감동으로 채우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설렘을 높였다.



    이동욱의 옛사랑 한은정의 재등장이 암시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은 내일(29일) 밤 10시 14회가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하나·외환銀, 통합이사회서 조기통합 결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선 넘었네…'이쯤 되면 돼지고기에 깻잎 싸먹을 판'

      깻잎 도매 가격이 지난 주 평균 가격보다 45% 이상 올랐다. 1kg에 9000원을 넘어섰다. 돼지고기보다도 비싼 가격이다. 25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

    2. 2

      진짜 부자도 대놓고 돈 자랑한다…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3. 3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