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특성화대학 바이오캠퍼스(학장 이배섭)는 29일 바이오분야 인력양성에 대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표창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원한 바이오의약품 실무형 현장 전문인력 양성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통해 국내 바이오산업체의 구인애로 해소 및 바이오기업 재직자의 직무능력향상을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이다.

이배섭 학장은 “이번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을 계기로 바이오 직업교육의 선도대학으로서 예비취업자 및 재직자를 아우르는 바이오 인력 양성 대학의 성공모델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NCS기반의 실무 능력과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인재 양성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대학은 고용노동부에서 설립한 바이오국책특수대학으로 올해 졸업생 취업률 92.7%로 대학 취업률 전국 1위를 차지했다.

바이오배양공정과, 바이오생명정보과, 생명의약분석과, 바이오나노소재과, 바이오식품분석과가 미래신성장동력학과로 바이오품질관리과가 플래그쉽학과로 지정 운영되는 등 매년 바이오 분야의 실무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imm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이슈N] 하나·외환발 `판도변화`‥내년 은행권 大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