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불법 도박` 붐,방송 복귀 앞두고 사과문 발표 "신인의 자세로 열심히 하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붐이 `불법 도박`으로 물의를 일으킨 후 자숙 1년 만에 방송 복귀를 앞두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붐은 30일 케이블채널 E채널 공식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긴장한 모습으로 직접 작성한 것으로 알려진 사과문을 읽었다.



    붐은 "무엇보다 어떤 이유로도 이해받지 못할 행동을 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공식 사과했다.



    그는 "쉬는 동안 제 자신과 많은 대화를 했다"며 "무엇보다 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못한다는 게 얼마나 슬프고 불행한 일인지 뼈저리게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염치없는 말인지 알지만 이곳이 정말 그리웠다"며 "앞으로 저는 저에게 주어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겸손하며 처음 방송하는 신인의 자세로 무엇보다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붐은 지난 17일 E채널 `용감한 작가들` 녹화에서 이 같은 사과문을 발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30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용감한 작가들`로 자숙 1년 만에 방송 복귀한다.



    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붐, 벌써 1년 됐나?", "붐, 불법 도박했었구나", "붐, 잊고 있었네", "붐, 복귀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유진 이혼 "남편은 날 버릴 사람, 언제든 내 손을 놓을 것 같아" 과거 발언 주목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에 취중고백 "마음의 몸살 앓았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유진 이혼보도에 심경, "1년도 더 돼 버린 위로, 반응"
    ㆍ미, 양적완화 종료 선언.."초저금리 `상당기간`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정치권, 공화·민주당 모두 AI 데이터센터 확장에 제동

      미국 정치권에서 인공지능(AI) 산업 확산과 이에 따른 데이터센터 확장에 대한 반대 목소리가 좌우 진영을 가로질러 확산하고 있다. 진보 진영의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과 보수 성향의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

    2. 2

      중국, 소고기 수입 제한…글로벌 시장 '빨간불'[원자재 포커스]

      중국이 국내 산업 보호를 위해 소고기 수입 제한 조치 시행한다.2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중국이 이번에 새로 도입할 연간 쿼터는 브라질과 호주 등 주요 공급국들이 작년 첫 11개월 동안 수출한 물량보다 낮은 수준으로 ...

    3. 3

      "차를 시가로 파나"…테슬라, 940만원 파격할인 이유는 [모빌리티톡]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국내에서 모델3와 모델Y의 차량 가격을 인하했다.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린 테슬라가 주력 모델 가격을 내려 새해에도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로 분석된다.2일 업계에 따르면 테슬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