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스` 故 유재하의 모든 노래…"한 여자를 위한 것" 애틋한 비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피아니스트 김광민이 故 유재하가 부른 곡이 모두 한 여인을 위한 곡이라는 비화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유재하이기 때문에’ 특집으로 김광민, 장기호, 조규찬, 박원이 출연해 화려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이날 MC 윤종신이 “유재하의 모든 곡이 한 여자를 위한 노래라던데”라고 묻자 김광민은 “그녀는 유재하의 초등학교 동창이었다”고 운을 뗐다.



    김광민은 “나중에 커서 다시 만난 거다. 1집 앨범 플루트 연주를 하신 여자분이다. 그게 참 힘들잖냐. 한 여자만을 바라봤다”라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어 김광민은 “유재하가 엄청 좋아했다. 그 여자분은 사실 뭐 제 스타일은 아니었다”라고 덧붙여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하가 애절한 보이스로 가슴 먹먹하도록 부른 곳들의 모든 대상이 한 여자였다는 사실에 mc들을 비롯한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재하 일편단심 정말 놀랍고 가슴 먹먹하다". "유재하의 일편단심 사랑, 일찍 작고해서 가능한 일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본다" "유재하의 일편단심 그녀, 지금 어디서 잘 살고 있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백진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유진 이혼 "남편은 날 버릴 사람, 언제든 내 손을 놓을 것 같아" 과거 발언 주목
    ㆍ이유진 이혼보도에 심경, "1년도 더 돼 버린 위로, 반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가애란 폭로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소개팅 부탁" 누군가 봤더니..."반할만 하네..."
    ㆍ미, 양적완화 종료 선언.."초저금리 `상당기간`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與, 서울 집 팔고 지방에 사면 'IRP 한도 6억까지' 확대법 발의

      수도권 집을 팔고 지방에 집을 사면 최대 6억원을 개인형퇴직연금(IRP)에 납입할 수 있는 법안이 국회에서 발의됐다.18일 정치권에 따르면 박민규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같은 내용이 담긴 '소득세법 일부개정법률...

    2. 2

      "미국에서 안 만들면 반도체 100% 관세" 다시 노골화된 압박…협상 또 시험대

      미국 정부가 한국을 포함한 주요 반도체 생산국을 상대로 미국 내 생산시설 투자를 하지 않을 ...

    3. 3

      '두쫀쿠' 인기 폭발하더니…'진짜 여기서도 판다고?' 깜짝

      에이블리, 29CM 등 여성 패션 플랫폼이 식품, 가구 등 비(非)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