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정환 12월 결혼, 예비신부 누군가 봤더니 “띠동갑 미모의 직장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외원정 도박 혐의로 물의를 빚고 자숙 중이었던 가수 신정환이 12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전해졌다.



    신정환 측은 30일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12월 20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한다"며 "두 사람은 1년 반가량 교제한 뒤 부부의 연을 맺게 됐으며 신정환이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한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5월, 신정환은 한 여성과 유럽여행 마친 후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통해 함께 입국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 사실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신정환은 지난해 초 지인 소개로 만난 여자친구와 1년째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히고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당시 신정환은 “내 상황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독일 여행을 가자고 월급을 모으기도 했으며, 나를 위해 회사를 관뒀다”라며 여자 친구를 언급한 바 있다.





    신정환의 예비신부는 1년 동안 교제해 온 미모의 회사원으로 알려졌으며 신정환보다 12살 연하로, 얼마 전까지 디자인 관련업에 종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정환은 해외원정 도박사건 이후 징역 8월형을 선고받고 지난 2011년 6월 수감됐으나 같은 해 12월 모범수로 선정돼 ‘크리스마스 특사’로 6개월여 만에 가석방됐다.



    신정환 12월 결혼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정환 12월 결혼, 띠동갑 미모의 여성이라니 대박”, “신정환 12월 결혼, 아내가 자숙에 더욱 도움주길 바란다”, “신정환 12월 결혼, 이제 정신 좀 차린건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유진 이혼 "남편은 날 버릴 사람, 언제든 내 손을 놓을 것 같아" 과거 발언 주목
    ㆍ이유진 이혼보도에 심경, "1년도 더 돼 버린 위로, 반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가애란 폭로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소개팅 부탁" 누군가 봤더니..."반할만 하네..."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韓 정부가 쿠팡 차별" USTR 제소한 美 투자사, 통상마찰 본격화

      쿠팡의 초기 시절부터 투자해온 미국 투자사가 한국 정부가 쿠팡에 차별적인 대우를 하고 있다며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조치를 요청했다.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가 한국과 미국의 통상 마찰로 확산하는 모양새다.2...

    2. 2

      美 대법원 "리사 쿡 이사 해임 시도, Fed 독립성 훼손"

      미국 대법관들은 트럼프 대통령이 입증되지 않은 주택 담보대출 사기 혐의로 리사 쿡 연준 이사를 해임하려는 시도가 연방준비제도의 독립성을 훼손하고 시장을 불안하게 만들 것이라고 경고했다. 22일 블룸버그와 로...

    3. 3

      美 쿠팡 투자사 "韓정부가 차별대우, 조사해 달라" USTR 청원

      쿠팡의 주요 미국투자회사 두 곳이 미국 정부에 한국 정부가 쿠팡에 대해 차별적으로 대우하고 있다며 한국 정부를 조사하고 무역구제조치를 부과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로이터가 보도했다. 22일(현지시간) 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