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대표이사 윤희종 044340)가 호흡기 치료의 명가 편강한의원과 업무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위닉스는 이번 체결을 통해 양사 간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다양한 위닉스 제품에 편강한의원의 의학적 자문과 노하우를 적용하며 이종(異種) 산업의 기업 간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숨(호흡)’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에어워셔의 기능과 편강한의원의 의술에 중점을 두고, ‘건강한 숨 되찾기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위닉스는 연간 진행되는 양사 간 프로젝트를 통해 습도관리의 환경개선과 체질개선 측면에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99.9% 헤파필터(HEPA Filter)를 탑재해 검증된 공기청정기능을 추가한 ‘위닉스 에어워셔 숨 에어(Air)’와 기존 에어워셔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위닉스 에어워셔 숨’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소비자의 다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다는 측면에서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위닉스 김시형 경영본부장은 "호흡기 치료의 `명가`인 편강한의원과 공기?습도 관리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당사의 만남이 이종 업계간의 성공적인 협업 사례로 평가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스카이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풀하우스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향한 흑심 폭로...소개팅 부탁까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애플스토어,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출고가 보조금 공개.."관심UP!"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