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기온 `뚝` 천둥 번개 동반 `건강 주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31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31일)부터 일요일까지 전국에 비가 내릴 전망이며 지역에 따라서는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호우도 예보됐다.



    전국이 흐린 가운데 오늘 오후부터는 비가 전국적으로 확대되겠으며 남부 지방은 밤부터 내일 오전 사이에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국지성 호우가 내릴 전망이다.



    또한 비가 그친 다음 주부터는 북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며 이번 주보다 기온이 5도 이상 큰 폭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일요일부터 바람도 강하게 불 예정인 만큼 몸으로 느끼는 추위는 더 강할 것으로 보인다.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주말에 집에만 있어야 하나”,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무서울 듯”,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이제 겨울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스카이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천이슬 성형외과 먹튀, 과거사진 비교…얼마나 다른지 보니 "딴사람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남편 떠나보내며 오열 "안타까워~"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관세위협에 美증시 1%넘게 하락…올상승분 반납

      그린란드를 둘러싸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유럽에 대한 관세 위협으로 미국 증시가 올해 상승분을 다 토해냈다. 20일(현지시간)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S&P500 지수는 1.2% 하락했다. 나스닥 ...

    2. 2

      EU, 사이버보안법개정에서 화웨이 등 부품 단계적 사용금지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는 유럽의 핵심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보안 우려가 높은 국가의 공급업체의 부품 및 장비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 이는 화웨이를 비롯한 중국 기술 기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3. 3

      넷플릭스, 워너 인수 전액 현금인수로 변경

      넷플릭스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인수를 위해 전액 현금으로 인수하는 제안서를 제출했다. 20일(현지시간) CNBC와 로이터 등에 따르면, 이 날 공개된 규제 서류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인수 금액은 82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