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두 다 김치` 차현정, 원기준 사망 소식에 오열 `얼굴에 화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지가 동준의 사망 소식을 들었다.



    10월 31일 방송된 MBC 드라마 `모두 다 김치` 마지막회에서는 감옥에 수감되는 현지(차현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지는 선영(이보희 분)에게 현금을 마련해 줄 것을 부탁했다. 현지가 돈을 가지러 온 장소를 알게 된 하은(김지영 분)과 태경(김호진 분)은 그 장소로 향했다. 경찰에게도 미리 연락해 두었다.



    하은과 태경, 경찰을 피해 도주하던 현지는 차량 전복 사고를 당했고 차량이 폭발해 큰 부상을 입게 되었다. 휠체어 신세를 지게 되었고 얼굴 한쪽에는 심한 화상 자국이 생겼다.





    한편, 동준(원기준 분)은 시한부 선고를 받고 투병을 하던 중 결국 숨을 거두었다. 현지에게 이 소식을 전하기 위해 선영과 하은은 감옥으로 갔다.



    동준의 사망 소식을 접한 현지는 "그 사람이 나한테 뭔데? 죽든 살든 나하고는 상관 없는 사람이다"라며 마음에도 없는 소리를 했다.



    이어 현지는 선영에게 "엄마는 가서 엄마 재산 나한테 다 돌려놓을 생각이나 해라. 유하은한테 줄 생각은 하지도 마라"라며 악다구니를 썼다. 그런 현지의 모습에 선영은 결국 눈물을 보였다.



    면회를 끝나고 돌아간 현지는 동준과 행복했던 때를 생각하며 결국 오열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다시 재회하는 하은과 태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더 이상 연인은 아니었지만 여전히 서로 의지하고 응원했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스카이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천이슬 성형외과 먹튀, 과거사진 비교…얼마나 다른지 보니 "딴사람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남편 떠나보내며 오열 "안타까워~"
    ㆍ`수출채권 뻥튀기` 모뉴엘 경영진 구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제사 음식도 테이크아웃…"매년 완판"되는 호텔 설 상차림

      다음 달 17일 설 명절을 앞두고 호텔들이 상차림 세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20만원에서 60만원까지 다양하다. 2000년대 중반부터 등장한 호텔 명절 상차림 상품은 최근 테이크아웃·배송형으로...

    2. 2

      "쏘나타 훨씬 앞서"…아반떼, 한국車 최초 美서 400만대 돌파

      현대차의 준중형 세단 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가 미국 출시 24년 만에 누적 판매 400만대를 돌파했다.미국에 출시된 한국 차 중 최초로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픽업트럭이 주인 미국 시장에서 세단으로서는 입지전적...

    3. 3

      '연 1.5조' 적자 막아라…비급여 줄인 '5세대 실손보험' 나온다

      오는 4월부터 중대하지 않은 질병에 대해 본인 부담을 높이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5세대 실손의료보험’이 나온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병에 대해선 본인부담률이 50%로 대폭 올라가고, 비급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