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는 남자다` 다이나믹 듀오 흑역사, 데뷔 공연에 `한명도 없어`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이나믹 듀오가 흑역사에 대해 밝혔다.



    3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는 `힙합 그리고 록을 사랑하는 남자 편`편으로 유재석, 임원희, 권오중, 장동민, 허경환과다이나믹 듀오, 이윤석, 크라잉넛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로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하고,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락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방청객으로 등장했다.





    제 1세대 비보이의 출연에 MC 유재석은 다이나믹 듀오에게 첫 공연에 대해 물었다.



    이에 최자는 "언더그라운드에서 첫 데뷔 무대라고 할 수 있는데, 우리가 메인 공연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한 명도 안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개코는 최자의 말에 `당시 유명한 사람들이 공연에 나왔다. 그래서 기대를 했다. 사람들이 꽉 찰 거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한명도 안 왔다는 말에 장동민은 "지인도 안 불렀냐"고 묻고, 최자는 "당시 우리도 처음이라 창피했다"고 답했다.



    또한 리허설만 하고 공연을 하지 않았다며 당시 "파괴의 왕이란 그룹명으로 `상실의 시대` 같은 사회 비판적인 노래를 해서 창피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의 말을 듣고 있던 이윤석은 "마치 매탈을 하는 팀 같다"라며 "제 친구들은 옷을 뒤집어 입고 공연을 하며 사회 비판적인 내용의 노래를 하는 밴드가 있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천이슬 성형외과 먹튀, 과거사진 비교…얼마나 다른지 보니 "딴사람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남편 떠나보내며 오열 "안타까워~"
    ㆍ`수출채권 뻥튀기` 모뉴엘 경영진 구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샌드박스,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하며 경영 구조 최적화를 도모한다.샌드박스는 21일 이사회를 개최해 차병곤 공동대표를 단독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4년부터 추진한 기업 내실화 작업을 ...

    2. 2

      핵심 인프라, 중국산 완전 퇴출 나선 EU…무역 분쟁 재점화 [차이나 워치]

      유럽연합(EU)이 통신·에너지 등 핵심 인프라 부문에서 중국산 장비 퇴출을 강도 높게 추진하면서 중국과 무역 갈등이 재점화할 조짐이다.EU는 주요 인프라의 취약성을 보완해 경제 안보를 강화하겠다는 취지지...

    3. 3

      컬리 대표 남편, 회식 자리서 여직원 강제추행 의혹…재판 넘겨져

      김슬아 컬리 대표의 남편인 정모 넥스트키친 대표가 수습사원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21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검찰은 지난해 6월 회식 자리에서 수습사원 A씨를 추행한 혐의로 정 대표를 불구속...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