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최종 우승자 선발 TOP3, 총 4개의 미션 치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즌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 이전 시즌보다 한층 더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온스타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가 까다로운 최종 관문을 마련하며 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 밤 11시, 온스타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최종화(12화)가 방송된다. 3인의 파이널리스트 이철우(23세, 남), 한승수(19세, 남), 황기쁨(23세, 여) 중 최종 우승자 1인을 선발하기 위해 제작진이 시즌 최초로 총 4개의 파이널 미션을 마련했다고 한다.



    이전 시즌까지는 모델이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워킹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패션쇼 무대와 포즈, 표정 등을 평가하기 위한 W매거진 커버 촬영을 진행해 최종 우승자 선발을 했지만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에서는 다양한 능력을 살펴보기 위한 총 4개의 미션을 준비한 것.



    제작진은 서울패션위크의 2개 무대에 파이널리스트 3인을 세운다. 두 개의 쇼는 상반된 콘셉트로, 이들이 다양한 콘셉트를 얼마나 잘 소화해 내는지를 평가한다. 뿐만 아니라 총 3억원의 주얼리와 함께 하는 럭셔리 화보, W매거진 커버 촬영도 함께 진행했다고. 총 3일간 쉬지 않고 진행된 파이널 미션에 이철우, 한승수, 황기쁨은 단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고군분투한다고. 총 4개의 결과물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려내야 하기에 심사위원들의 고충도 만만치 않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시즌 사상 첫 남자 우승자가 탄생하는지, 우승상금 1억원과 W매거진 커버 모델, 브랜드 전속모델의 행운은 누가 거머쥐게 될 지 오늘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공개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식입장 밝힌 `성형논란` 천이슬, "얼굴은 바꼈어도 몸매는 그대로"
    ㆍ故 신해철 부검, 국과수에서 실시하기로 결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천이슬 공식입장 "수술한 건 맞지만…" 성형사실 숨긴 이유 보니?
    ㆍ`수출채권 뻥튀기` 모뉴엘 경영진 구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靑 "도그마 빠져있다" 질책하더니…'환율정책 수장' 결국 교체

      환율 안정을 담당하는 재정경제부 국제금융국장이 23일 교체됐다. 2개월 전 정책 라인 주요 국장에 임명된 이형렬 전 정책조정관(국장·행시 40회)이 새 국제금융국장으로 임명됐다. 1400원대 후반의 고환...

    2. 2

      한국딜로이트 신임 대표에 길기완

      한국딜로이트그룹은 23일 파트너 승인 투표를 거쳐 길기완 경영자문 부문 대표(사진)를 신임 총괄대표로 선출했다.길 신임 대표는 오는 6월 1일부터 대표 업무를 시작하며 임기는 4년이다. 앞으로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

    3. 3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