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결’ 송재림, 연이은 뽀뽀애교 해명 “소리부터 익숙해지라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재림의 뽀뽀애교에 MC도 설득됐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송재림과 김소은의 신혼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송재림과 김소은은 아침을 함께 맞이하며 식사를 준비했다. 외출 준비로 바쁜 소은을 대신하여 송재림이 대신 아침식사를 준비한 것.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호텔 조식처럼 해주겠다”며 요리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스스로 요리를 먼저 해주는 이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도 흔히 볼 수 없었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송재림은 양파를 썰어넣은 에그 스크럼블과 과일, 토스트 등을 준비했다. 또 집에서 직접 가져온 듯한 일회용 버터를 꺼내놓는 알뜰한 모습으로 김소은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두 사람은 그날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에 대해 고민했고, 미션에 따라 김소은이 하고 싶다는 클레이사격을 하러 가기로 계획했다.





    식사준비에 이어 설거지까지 책임지는 송재림의 뒤에서 김소은은 입술에 립스틱을 발랐고 “좀 생기있어 보이지?”라며 송재림을 향해 물었다.



    이에 송재림은 “츄~”라며 연발 뽀뽀하는 듯 입술을 오물거려 김소은의 폭소를 자아냈다. 뽀뽀 애교를 연발 보여준 것. 이에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을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익숙해지는 것 같다”며 송재림의 애교에 무장해제 되는 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제작진이 ‘왜 자꾸 츄츄...’라며 질문했고, 이에 송재림은 “소리부터 익숙해지라고”라며 또 한번 츄츄 소리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식입장 밝힌 `성형논란` 천이슬, "얼굴은 바꼈어도 몸매는 그대로"
    ㆍ故 신해철 부검, 국과수에서 실시하기로 결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천이슬 공식입장 "수술한 건 맞지만…" 성형사실 숨긴 이유 보니?
    ㆍ[이슈N] 증권분쟁 절반 부당권유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55인치 OLED가 45만원…LG, 중국산 저가공세에 '맞불'

      LG디스플레이가 공급 가격을 액정표시장치(LCD) 수준으로 낮춘 보급형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을 48인치부터 83인치까지 전 라인업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반도체 가격 상승에 따른 TV 제조사들의 원가 부담을...

    2. 2

      올해 설 차례상 비용 20만원…"전통시장 18.7% 저렴"

      올해 설 차례상 차림 비용은 평균 20만2691원으로 작년과 비교해 0.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 6일 기준 올해 설 차례상 차림 비용은 평균 20만2691원으로 ...

    3. 3

      '유령 비트코인' 62만개 뿌린 빗썸…"은행이 위조수표 만든 꼴" [한경 코알라]

      코인, 알고 투자하라!한국경제신문의 암호화폐 투자 뉴스레터 '코알라' 매주 수요일 발행하는 코알라를 받아보세요!무료 구독신청 hankyung.com/newsletter국내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