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압구정 백야` 박하나, 갓난아이 안고 강은탁 찾아가 ‘대체 무슨 생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하나가 강은탁의 집을 찾아갔다.



    11월 3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연출 배한천|극본 임성한)’에서는 백야(박하나 분)이 갓 태어난 조카를 안고 화엄(강은탁 분)의 집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였다.



    백야는 갑작스러운 영준(심형탁 분)의 죽음에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고, 영준과 함께 화엄의 집을 찾겠다고 했지만 가지 못한다.





    백야에게 소식이 없자 단실(장혜선 분)은 “연락도 안 하냐”며 섭섭해 하고, 화엄과 무엄(송원근 분)은 미국에 사는 이모를 만나러 가 백야에게 연락을 하지 못한다.



    백야는 영준의 장례를 마치고, 효경(금단비 분)을 보살피지만 효경은 백야를 거부한다.



    한편, 무엄과 화엄은 집으로 돌아오고, 두 사람은 단실에게 ‘야야가 와서 기쁨조 해줬어?’라고 묻지만, 단실은 ‘연락도 안 하더라’라고 섭섭해 한다.



    무엄은 백야에게 연락하려 하지만, 단실은 이를 말리고, 화엄 역시 방해가 될지 모르니 연락하지 말자고 한다.



    그러나 백야는 효경을 간병인에게 맡긴 후 집으로 돌아오고, 집에서 아이 용품을 가득 챙긴 채 화엄의 집을 찾는다.



    백야는 화엄의 집 앞에 선 채 벨을 누르지 못하고 망설이지만, 이어 백야는 자신의 품에 안긴 조카를 보며 다짐을 한다.



    백야는 벨을 누르고, 단실과 정애(박혜숙 분)는 백야가 왔다며 단실을 부르고 기뻐한다.



    그때, 마침 화엄과 무엄이 집으로 돌아오고, 단실과 정애는 백야의 품에 안긴 아기를 보며 놀라 차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물농장 배다해, 거식증 고양이와 우정
    ㆍ정윤회 "서울고 아닌 상고 졸업..항공사 보안승무원 출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전설의 마녀` 하연수, 도상우와 몸싸움 하다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서행
    ㆍ[이슈N] 일본發 환율전쟁 급습…엔저공포 대응책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부동산 양도세·보유세 손질, 7월말 세제개편안에 담아 발표

      정부가 부동산 보유세와 거래세 개편안을 올해 7월 말 세제개편안에 담아 발표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강기룡 재정경제부 차관보는 2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도심 주택공급 확대 및 신속화 방안&rsquo...

    2. 2

      SK증권 '대가성 거래' 알고 있었나…금감원, 뒷북 조사 논란

      ▶마켓인사이트 1월 29일 오후 5시 10분금융당국은 뒤늦게 대규모 금융권 부실을 초래한 무궁화신탁 사태가 심각하다고 판단하고 29일 대책 회의를 열었다. 금융감독원 금융투자검사국 간부를 중심으로 구체적인 ...

    3. 3

      무궁화신탁 부실 돌려막기…인수기업에 '폭탄' 떠넘긴 PEF

      ▶마켓인사이트 1월 29일 오후 5시 14분금융감독원이 금융회사 전방위 부실을 초래한 무궁화신탁 사태에 대해 본격적인 조사에 나섰다. SK증권의 이례적인 무궁화신탁 주식담보대출 부실 사태와 사모펀드(PEF)...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