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김민준이 바비킴의 신곡 `사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정규앨범 `거울`로 4년 만에 컴백한 바비킴의 4집 타이틀곡 `사과` 뮤직비디오 김민준이 주인공으로 전격 출연해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방영된 MBC 주말기획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준석(김민준 분) 테마곡을 바비킴이 부른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평소 바비킴의 음악 팬이었던 김민준은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자마자 아무런 망설임 없이 한 번에 수락을 했다고 알려졌다.



가수 이적이 작사를 맡고, 트럼펫 연주가인 바비킴의 아버지 김영근이 연주에 참여한 `사과`의 뮤직비디오는 일본 교토 현지에서 올로케로 촬영됐다.



김민준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떠나보낸 연인 유다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감정 연기로 표현해 내 애절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깊이가 느껴지는 김민준의 쓸쓸한 눈빛은 바비킴의 독보적인 보이스, 애잔한 트럼펫 연주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슬픈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킨다는 평이다.



또한, 충무로의 기대주인 유다인 역시 바비킴의 `사과`의 감정에 딱 어울리는 감정연기로 현장에서 감탄사가 끈이지 않을 정도로 몰입하여 찬사를 받았다.



김민준은 "예전부터 바비킴을 음악가로서 존중했는데 이렇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으며 유다인은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 온 바비킴의 컴백 활동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심정이다" 라고 전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바비킴 `사과`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목소리와 연기에도 궁합이 있는 듯 , 진짜 좋네", "김민준의 눈빛연기와 바비킴의 보이스가 정말 잘 어울린다" "김민준에게서 사랑을 잃은 남자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노래와 연기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물농장 배다해, 거식증 고양이와 우정
ㆍ정윤회 "서울고 아닌 상고 졸업..항공사 보안승무원 출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전설의 마녀` 하연수, 도상우와 몸싸움 하다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서행
ㆍ[이슈N] 일본發 환율전쟁 급습…엔저공포 대응책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