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의원`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4일 영화 `상의원`(감독 이원석) 측은 다음 달 개봉을 확정짓고 주연배우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궁중의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다.



`상의원`은 초호화 캐스팅으로도 관심을 모은바 있다.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 역은 `뿌리깊은 나무`, `비밀의 문` 등에 출연한 사극 명품배우 한석규가 맡았으며 고수는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으로 생애 첫 사극에 도전했다.



또한 삶이 전쟁터인 왕비는 박신혜가 연기했으며 유연석이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외로운 왕으로 분했다.



한편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조선의 모습을 담은 영화 `상의원`은 오는 12월 개봉.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재밌겠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기대된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영화 대박나길",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부검 결과.. "위 용적 축소 수술 있었다" 강세훈 원장 주장과 정반대?
ㆍ`역대 가장 열띤 토론` 비정상회담 이혼 편 화제…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사과문 발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검 결과 "심낭 천공, 위 봉합 흔적까지 발견" 병원 주장과 정면 배치...`충격`
ㆍ强달러·엔低 뚜렷…원·달러 환율 7개월여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