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핫이슈` 비정상회담 이혼 주제 격렬한 토론 펼쳐…비정상회담 기미가요 거듭 사과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정상회담`이 3일 이혼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쳤다. (사진=JTBC)



    JTBC 예능 `비정상회담`이 이혼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쳤다.



    비정상회담은 3일 이혼과 양육권 등에 대해 심도있는 이야기가 오갔다.



    특히 `자녀를 위해 참고 살아야 한다 vs 오히려 자녀를 위해 갈라서야 한다`고 주장하는 측이 첨예하게 맞서 눈길을 끌었다.



    또 미리 쓴 유서 코너에서는 감동적인 편지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공형진과 일일 게스트 레바논 사메르구 출연했다.



    한편 `비정상회담’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다시 한 번 사죄 글을 올렸다.



    비정상회담 측은 "1회와 17회에서 일본 대표 등장 시 배경음악으로 기미가요가 사용되어 국민적 정서를 해치고 시청자 여러분께 큰 실망을 안겨드렸습니다. 마음 깊이 반성하며 이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어 “최종작업에서 기미가요를 세심하게 걸러내지 못한 제작진의 잘못입니다. 이에 모든 책임을 통감하며 `비정상회담`의 책임프로듀서 겸 연출이 보직해임 경질되었고 음악을 채택한 외주 음악감독에 대한 모든 업무계약을 파기했습니다"고 덧붙였다.



    비정상회담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의 질책과 애정으로 `비정상회담`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팍팍하고 가슴 아픈 세상에 친구가 되고 싶어 시작한 방송이었고 그 마음과 방향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크나큰 잘못을 저지르며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상처를 드리게 되었습니다“면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철저하고 세심하게 시청자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따르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고 고개 숙였다.



    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사과문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사과문, 잘 알겠습니다. 좋은 방송 부탁드립니다." 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사과문, 신중한 편집 부탁드립니다" "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좋은 방송 부탁드릴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물농장 배다해, 거식증 고양이와 우정
    ㆍ정윤회 "서울고 아닌 상고 졸업..항공사 보안승무원 출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에 재차 경고.."의료카르텔 지켜보겠다"
    ㆍ[이슈N] 일본發 환율전쟁 급습…엔저공포 대응책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올 1분기 최고 성능 'HBM4 출하' 공식화

      삼성전자가 HBM4(6세대 고대역폭메모리)의 올 1분기 양산·출하를 공식화했다. 엔비디아, AMD 등 주요 HBM4 고객사의 최종 품질 검증에서 합격점을 받고 주문을 받은 데 따른 것이다.▶본지 1월 2...

    2. 2

      중국인 돌아오자 매출 '쑥'…GS25, 외국인 결제액 74% 증가

      편의점 GS25는 지난해 외국인 결제액이 전년 대비 74.2%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한중 관계 개선, K문화 확산에 따른 방한 수요 증가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GS25의 외국인 결제...

    3. 3

      美 기준금리 3.50~3.75%로 동결…트럼프 압박에도 추가 인하 선그어 [HK영상]

      영상=한국경제TV, 로이터 / 편집=윤신애PD28일(현지시간), 미국중앙은행(Fed)은 기준금리를 연 3.50~3.75%로 동결했다.미국중앙은행(Fed)은 전날부터 이틀간 열린 올해 첫 FOMC 정례회의를 마친 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