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개그맨 총 출동 "의미있는 경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가 개최됐다.







    2일 의정부 체육관에서 심장병 어린이,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제 7회 스타와 함께 희망농구 자선경기`가 열렸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재단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농구선수 권은정, 정선민, 정은순, 천은숙, 프로선수 출신 김광원, 박광재, 이항범, 임효성과 KBS (김인석, 류근지, 신종령, 윤성호, 이상훈, 채경선, 홍순묵), SBS (권필, 김민수, 우종현, 윤진영, 최기섭, 하박, 황영진) 개그맨들이 참여했다.



    이날 개그맨들은 전 국가대표 정선민, 정은순 선수 등 농구 올스타팀과 승부를 겨루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에 대해 한기범 희망나눔 대표는 "자선 경기를 통해 소외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지속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완전 재미있었겠다"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좋은 취지네요!"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이런 행사가 자주 있기를"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잘 됐으면 좋겠다"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보러가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의정부시 제공)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C몽 5년 자숙 거짓말? `이단옆차기`논란 새롭게 등장 `경악` 진중권 `멸공의 횃불` 도움에도…
    ㆍ곽정은, 거침없는 19금 발언 "장기하 침대에서는 어떨까?" 상상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검 결과, 사망전 S병원 기록 보니.."충격"
    ㆍ삼성,채용제도 전면 개편··직무적합성 평가 도입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세아에삽 품는 창광실업…K조선 슈퍼호황 올라탄다

      의료폐기물 처리업체 창광실업이 종합용접 기업 세아에삽을 인수했다. 조선업 호황을 타고 제조·산업재 영역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한 목적이다.25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창광실업은 지난 2...

    2. 2

      은퇴 앞둔 2주택자, '똘똘한 한 채'로 합치기보다 보유가 유리

      Q. 고등학생 두 자녀를 둔 50대 맞벌이 부부다. 서울 송파와 강동에 아파트 두 채를 보유하고 있지만, 직장과 교육 문제로 반전세로 거주 중이다. 은퇴를 앞두고 보유 주택을 모두 처분해 강남권 ‘똘똘한 ...

    3. 3

      '서학개미' 가족 증여…연말정산 함정 될 수도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절세 방안으로 활용되는 가족 증여가 연말정산에서 예상치 못한 불이익을 받는 원인이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부양가족 공제 요건과 충돌하면 연말정산 환급액이 예상보다 줄어들 수 있어서다.국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