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먹이운다` 출연자 성폭행 `충격`··2천만원 받고 윤락업소 넘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먹이 운다 출연자 감금·성폭행 구속` 케이블채널 XTM ‘주먹이 운다’에 출연했던 남성이 여성을 감금·성폭행 한 혐의로 구속됐다.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목포경찰은 2일 경쟁 유흥업소를 찾아가 영업을 방해하고 여종업원을 감금한 뒤 윤락업소에 팔아넘긴 혐의로 최모(25)씨 등 3명을 구속하고 해당업주 박모(70)씨 등 1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최씨 등 3명은 지난 7월부터 10월 중순까지 박씨의 사주를 받고 목포시 하당 경쟁 업소 2곳을 찾아가 영업을 방해하고 종업원들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이들은 건강 때문에 일을 그만두려는 여종업원을 6차례에 걸쳐 감금하고 2천만원을 받고 순천의 한 윤락업소에 넘긴 혐의도 받고 있다.



    또 이들은 경찰 조사과정에서 휴대폰에 성폭행 장면이 담긴 동영상을 발견됐다. 그 결과 이들이 지난달 12일 미성년자인 A양과 함께 술을 마시고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사실도 확인됐다.



    한편 구속된 최씨는 올해 1월 케이블채널 XTM ‘주먹이 운다’에 출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주먹이운다 출연자 성폭행 소식에 네티즌들은 "주먹이운다 출연자 성폭행, 진짜 어이없다" "주먹이운다 출연자 성폭행, 범죄자가 방송 출연한거야?" "주먹이운다 출연자 성폭행, 진짜 내 주먹이 운다." "주먹이운다 출연자 성폭행, 이사람 미친 거 아냐?" 등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거침없는 19금 발언 "장기하 침대에서는 어떨까?" 상상해
    ㆍ故 신해철 부검 결과, 사망전 S병원 기록 보니.."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어른으로서 아이들에게 미안"…삶의 만족도 OECD 최하위 vs 한국 살기 좋은 나라 25위
    ㆍ삼성,채용제도 전면 개편··직무적합성 평가 도입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환율·채권, 3% 웃돈 3년물 금리…환율이 관건

      이재명 대통령의 추가경정예산 언급과 일본은행(BOJ)의 물가 전망치 상향 조정에 따라 지난주 국고채 금리는 일제히 상승세를 보였다. 이번주 원·달러 환율이 안정세를 나타낼 경우 채권시장에 강세 요인으로 ...

    2. 2

      '글로벌 PEF' 베인캐피탈…에코마케팅 2차 공개매수

      글로벌 사모펀드(PEF) 베인캐피탈이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안다르의 모회사 에코마케팅에 대한 2차 공개매수에 나선다. 상장폐지를 위한 추가 공개매수다.25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

    3. 3

      "10년 버티면 상속세 0원?"…'꼼수' 베이커리 카페에 칼 빼들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상속세를 줄이기 위한 편법 수단으로 악용된다는 지적이 잇따르자 국세청이 운영 실태 확인에 나서기로 했다. 개업이 급증한 서울, 경기도의 베이커리 카페 위주로 살펴보고 탈세 혐의가 확인되면 별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