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매치 보아, 묘하게 달라진 얼굴…과거 사진과 비교해보니 `애매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아가 6일 오전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빅매치’(감독 최호)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가운데 보아의 얼굴이 묘하게 달라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보아의 달라진 얼굴에 일부 누리꾼들은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성형이 아니라 앞머리를 내려서 얼굴이 달라 보이는 거라고 반박하는 누리꾼들도 있어 의견이 나뉘고 있다.





    한편 보아가 출연한 영화 ‘빅매치’는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익호(이정재)의 무한질주를 그린 초특급 오락액션이다.





    배우 이정재와 신하균, 보아, 이성민, 라미란, 손호준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빅매치`에서 보아는 전직 복싱 선수 역할을 맡았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 보아는 “액션 장면이 단 한 장면밖에 없었다"며 "액션 장면 보다는 운전을 많이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동작을 외우는 데 있어서 안무를 많이 해서인지 동작을 쉽게 익힐 수 있는 부분은 있었지만 그래도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빅매치 보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빅매치 보아, 오랜만에 나오면 다 성형이래", "빅매치 보아, 연예인들도 성형논란때문에 피곤하겠다 진짜", "빅매치 보아, 앞머리 내린 거잖아 뭐가 다르다는 거지", "빅매치 보아, 눈이랑 턱이 좀 다른 거 같은데","빅매치 보아, 사진 비교해보니 좀 다른 것도 같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장기하 발언, "몸에서 나는 에너지…침대에선 어떨까"
    ㆍ에버랜드 `오즈의 성` 5세 남아 손가락 절단사고··"봉합수술 했지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센스, 또 대마초 혐의 불구속 입건, 27명과 함께 무더기로...‘충격’
    ㆍ증권사 낮아진 눈높이…`배당`이 열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재용·정의선, 미국서 美상무와 한자리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과 만났다.이 회장과 정 회장은 28일(현지 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진행 중인 '이건희 컬렉션'의 갈라 행사를 계기로 만남...

    2. 2

      트럼프 ‘관세 25%’ 환원 위협에 김정관 장관 급거 방미… “투자 의지로 오해 풀겠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산 공산품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전격 인상하겠다고 예고하며 한·미 통상 전선에 비상이 걸렸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사태 수습을 위해 28일(현지시간...

    3. 3

      한국 전환금융의 과제를 묻는다

      [한경ESG] 이달의 책전환금융: 녹색금융의 한계를 넘어 오형나·이젬마·오일영·홍두선·유인식 외 지음│박영사 │2만8000원  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