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비밀 같은 티져픽 새로운 이미지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뉴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의 새로운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다.



    YG는 6일 오후 2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데뷔 싱글명 ‘나는 달라’가 공개된 ‘하이 수현`의 또 다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새로운 티저 속에서 이하이와 이수현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화이트 셔츠에 네이비 니트를 착장하고 브라운톤의 긴 머리를 한 쪽으로 넘긴 이하이와 붉은색 니트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이수현은 둘 다 같은 포즈를 한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나는 달라’는 P.K, Rebecca Johnson이 작곡, P.K 가 편곡을 맡았다. Rebecca Johnson은 천재성을 지닌 20대 초반 여자 작곡가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미국에서 직접 스카우트한 재원으로 알려져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다.



    앞서 YG는 이번 뉴 유닛에 대해 수수께끼 같은 티저들을 연이어 공개, 이하이, 이수현 그리고 피처링을 맡은 바비까지 ‘드림팀’ 유닛 ‘하이 수현’의 멤버들을 차례대로 알렸다.



    이하이는 레트로 소울과 R&B, 이수현은 포크 장르에 강하며 중저음톤의 소울풀한 목소리, 이수현은 청아하면서도 통통 튀는 상큼한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멤버가 ‘나는 달라’에서 각자의 개성을 어떻게 조화시킬지 가요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도 화려한 플로우의 랩핑으로 귀를 사로잡는 바비가 가세, ‘나는 달라’가 어떤 장르,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이 수현(HI SUHYUN)’은 오는 11일 0시 신곡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리뷰스타 노의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장기하 발언, "몸에서 나는 에너지…침대에선 어떨까"
    ㆍ에버랜드 `오즈의 성` 5세 남아 손가락 절단사고··"봉합수술 했지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센스, 또 대마초 혐의 불구속 입건, 27명과 함께 무더기로...‘충격’
    ㆍ증권사 낮아진 눈높이…`배당`이 열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들 세뱃돈 그냥 묵히긴 아까운데…부모들 눈 돌린 곳이 [뜨는 금융상품]

      설 연휴를 앞두고 청소년 전용 금융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자녀의 세뱃돈을 ‘종잣돈’으로 불려주려는 부모의 수요와 미래 고객인 ‘알파 세대(2010년 이후 출생)&rsquo...

    2. 2

      "2000원 대신 2000비트코인 쐈다"…빗썸 사고에 '긴급 점검'

      암호화폐거래소 빗썸에서 고객 이벤트 보상금을 지급하는 과정에서 1인당 2000원이 아닌 2000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대형 전산 사고가 발생했다. 금융당국은 7일 긴급 점검회의를 열고 전방위적인 실태 조사에 나...

    3. 3

      퇴근한 직장인 '필수 코스' 됐다…편의점 '핫템' 뭐길래 [트렌드노트]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전통주'를 검색하자 막걸리부터 증류식 소주까지 다양한 상품이 노출됐다. 막걸리 두 병을 주문하니 40분 만에 냉장 포장된 술이 집 앞으로 도착했다. 편의점 앱에선 유명 막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