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권, 입지, 배후수요 모두 갖춘 프라비다O 위례신도시 특급 수혜상가
초저금리 기조가 장기화 되면서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한국은행은 최근 연 2%대로 기준금리를 인하했다. 세금(이자소득세 등)과 2%대 초반의 물가상승률을 감안하면, 금융기관에 돈을 맡기면 찾을 때는 사실상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실질금리가 마이너스에 가까운 초저금리 시대가 다가오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인 오피스텔의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

이 가운데 문정지구에서 50일만에 234실 전 가구의 분양을 완료시켰던 프라비다O 오피스텔의 상가 분양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정 법조·미래형업무단지 8-6블록에 있는 프라비다O 상가는 약 5m에 달하는 천장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테라스형 설계, 입주자와 상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여유로운 주차장 등으로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상가가 위치한 서울 송파구 문정지구는 풍부한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다.

문정 법원 검찰청 바로 앞에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흡수 가능하다. 문정 법조·미래형업무단지 내 상주 종사자 약 3만5000명, 베드타운 기능을 할 인근의 위례신도시의 14만 인구, 강남보금자리주택 인구를 모두 끌어들일 수 있다. 인근에 대규모 근린공원과 가든5 활성화단지 등도 있다.

개발호재가 풍부하며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KTX수서역사, 위례신도시, 동남권 유통단지, 가든5 활성화단지 등 8가지의 굵직한 프로젝트가 연이어 있어 후광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또 8호선 문정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 바로 앞 1분 거리에 경전철인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제)의 개통도 확정돼 향후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얻을 예상이다.

이런 프라비다O 상가는 상가 내 업종이 중복되지 않도록 선착순으로 MD구성을 해 분양 중이다. 우선적으로 등록하면 업종을 독점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주변의 P사나 M사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는 프라비다O 상가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경쟁력”이라고 전했다.

분양문의: 02-414-7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