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이 양악 수술 후 3년 만에 방송 출연 "달라진 인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신이가 3년 만에 대중에 모습을 드러낸다.



    8일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배우 신이가 출연한다. 신이는 영화 `색즉시공`, `가문의 부활`,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그는 2011년 양악수술을 한 후 서서히 잊혀져 갔다. `개성을 잃었다`라는 이유로 대중들의 냉대를 받게된 것.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그 후 3년이 지난 현재 신이가 긴 슬럼프를 털어내고 다시 배우로 일어설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는다.



    방송 일이 끊기면서 수입이 없어진 신이는 이제 전담 매니저도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해 스케줄을 소화한다. 누구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굴욕에는 익숙해진지 오래지만,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는 이런 사정을 솔직히 털어놓지 못했다. 딸에게 짐이 되지 않으려 일흔이 넘은 연세에도 경비 일을 하는 아버지 앞에 서면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는다.



    신이는 "성형 후 생긴 비호감 이미지 탓인지 캐스팅은 번번이 무산되기만 했다"며 "아직도 하고 싶은 연기, 보여 주고 싶은 것들이 너무도 많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이 양악 수술 후, 개성있는 배우였는데" "신이 양악 수술 후, 멋있게 재기에 성공하길!" "신이 양악 수술 후, 연기 잘 하시잖아요!" "신이 양악 수술 후, 잘 되기를" "신이 양악 수술 후, 화이팅 힘내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교진 소이현, 혼전동거 폭로했다가...급하게 사과 ‘이유는?’
    ㆍ`토익점수도 970점` 래퍼 스윙스, 카투사 지원 소식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확연히 달라전 다이어트 전후 사진 비교해보니.."너무 달라"
    ㆍ정부 환율정책 수정 `엔저 대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靑 "도그마 빠져있다" 질책하더니…'환율정책 수장' 결국 교체

      환율 안정을 담당하는 재정경제부 국제금융국장이 23일 교체됐다. 2개월 전 정책 라인 주요 국장에 임명된 이형렬 전 정책조정관(국장·행시 40회)이 새 국제금융국장으로 임명됐다. 1400원대 후반의 고환...

    2. 2

      한국딜로이트 신임 대표에 길기완

      한국딜로이트그룹은 23일 파트너 승인 투표를 거쳐 길기완 경영자문 부문 대표(사진)를 신임 총괄대표로 선출했다.길 신임 대표는 오는 6월 1일부터 대표 업무를 시작하며 임기는 4년이다. 앞으로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

    3. 3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