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미빛 연인들` MBC 드라마 왕국 부활 이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이 MBC가 드라마왕국의 명예를 되찾는데 견인차 역할을 해줄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전작 ‘왔다! 장보리’의 바통을 성공적으로 이어받은 ‘장미빛 연인들’은 아직 7회밖에 방영되지 않았지만 13~15%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0월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극 초반부터 알콩달콩 대학생 커플의 사랑이야기, 가슴 찡한 부성애, 출생의 비밀 등 흥미 요소들을 노출하며 지난 6회 방송에서는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15.3%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특히 대학생 혼전 임신과 이른 결혼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그간 불륜과 치정 등 주말 드라마의 흥행 공식을 깨고 신선한 소재라는 평가를 받았다.



    주인공 ‘박차돌’을 연기하는 이장우는 극 중 자신이 업둥이라는 사실을 접한 뒤 가족으로부터 홀로서기를 선택했으나 자신을 키워준 엄마 이미숙에 대한 미안함과 좌절을 견디지 못하고 처절하게 오열하는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까지 먹먹하게 만들었다. 다수의 드라마 주연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이장우가 극 초반부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것.



    극 중 사랑에 눈이 먼 철없는 부잣집 딸 ‘백장미’를 연기하는 한선화는 그 동안 ‘광고천재 이태백’ ‘신의 선물-14일’ ‘연애 말고 결혼’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아왔고 ‘장미빛 연인들’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으며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장미빛 연인들’의 시청률 강세에 중년 연기자들의 연기내공 역시 한몫하고 있다. 특히 극중 한선화의 아빠로 열연 중인 정보석은 가슴 절절한 부성애 연기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딸 앞에서 강인했지만 뒤에서 홀로 눈물 흘리며 가슴 치는 모습은 그간 정보석이 보여온 부성애 연기의 결정판. 또한 이미숙, 임예진, 장미희, 박상원 등 연기파 중견 연기자들이 앞으로 그려나갈 이야기들은 ‘장미빛 연인들’의 큰 흐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넉넉하지 않은 가정형편 속에서도 아르바이트를 하며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박차돌에게 닥치는 현실적인 문제를 그려가면서 진정한 사랑과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가족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영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이 아내 조명진 `홈런급` 미모 시선집중··MBC 공채탤런트 출신?
    ㆍ이지애 19금 토크 `헉` 아나운서 맞아?··별명이 `음탕웨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측정 거부하고 채혈조사 받는 모습 포착
    ㆍ뉴욕증시 다우·S&P500 사상 최고치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MBK파트너스 경영진 구속영장 기각…'홈플러스 전단채' 불완전판매 재점화

      법원의 MBK파트너스 구속영장 기각으로 증권사들의 홈플러스 매입채무 유동화전자단기사채(ABSTB) 불완전판매 의혹이 재점화하고 있다. ‘채권 발행 자체가 사기’라는 검찰의 주장을 법원이 받아들이...

    2. 2

      코람코자산·NH증권, '의정부 리듬시티 데이터센터' 품는다

      코람코자산운용과 NH증권이 경기 의정부 고산신도시(의정부 리듬시티) 인근에 조성되는 100㎿(메가와트)급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를 품는다.19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메타컴플렉스는 의정부 리듬시티 데이터...

    3. 3

      연매출 800억원 식육전문기업 매물로

      매출 100억원대 결제대행사(PG) 기업 A사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매각주관사는 삼일회계법인이다. 회사는 연 매출 100억원으로, 헬스케어 업종에 특화한 PG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