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로드 FC` 이둘희, 낭심 2번 가격받고 병원 긴급후송.."경기는 무효선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종격투기 선수 이둘희(25)가 경기 중 두차례 급소를 가격 당해 병원으로 후송됐다.





    9일 서울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로드FC 019’ 대회에서 이둘희(브로스짐)는 후쿠다 리키와 메인이벤트인 미들급 경기를 벌였다.





    이날 이둘희는 1라운드에서 후쿠다와 대등하게 맞서며 스탠딩 타격에서는 우위를 점했다. 그러나 2라운드에서 후쿠다의 공격에 낭심을 맞고 쓰러진 이둘희는 엄청난 고통을 토로했다.





    이둘희는 치료를 받고 다시 경기에 나섰지만 또 다시 후쿠다의 니킥에 낭심을 가격당했다. 이에 심판은 후쿠다에게 경고를 주며 경기 무효를 선언했다. 급소를 두 번이나 타격받은 이둘희는 끝내 병원에 후송됐다.





    경기를 본 네티즌들은 "이둘희, 이건 정말 더러운 경기다" "이둘희, 정말 어이가 없다" "이둘희, 응당하게 갚아줘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디스패치 논란, 장윤주와 열애설 취재중이었나? 장윤주 측 해명 나서
    ㆍ노홍철 디스패치, 장윤주와 동석?…목격자 증언 들어보니..."제가 안될짓을 했네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알맹 무슨 뜻?"…인기가요 알맹 반시간 화제
    ㆍ상하이-홍콩 교차거래 `후강퉁` 11월17일 전격 시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日 당국 개입설에 엔화 강세…日 증시는 1.8%↓

      엔화는 미·일 당국의 시장 개입 가능성에 대한 우려로 달러 대비 최대 1.5% 상승했다. 엔화 강세로 닛케이225 지수는 1.79% 하락했다. 26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등 외신들에 따르면, 엔...

    2. 2

      초저가뷰티로 'MZ' 공략...다이소몰 매출 1년새 2배 '껑충'

      다이소의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2배 가까이 뛰어 1000억원을 기록했다. 온라인 판매에 본격 뛰어든 지 2년만이다. MZ세대를 적극 공략해 인기 몰이에 성공했다는 분석이...

    3. 3

      "다 베끼고 이름도 바꿔" 분노…파리바게뜨에 무슨 일이 [이슈+]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가 일부 자영업자들로부터 "벼룩의 간을 빼 먹어라"는 비판을 받았다. 두쫀쿠 유사품을 출시한 대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