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룸메이트` 나나,연애운 관심 "마음에 둔 사람 많다" 깜짝 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룸메이트` 출연 중인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나나(23)가 마음에 둔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에 출연한 나나는 이국주, 써니와 더불어 서울 삼청동으로 타로점을 보러 갔다.



    이날 `룸메이트`에서 나나는 연애운을 보기로 했다. 나나는 "남자친구가 있느냐"는 질문에 "마음속에 생각하는 사람은 많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나나는 "과거에 얽매여서 새로운 시작을 못한다고 했잖아요. 잊을까요 아니면 다시 만날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타로점에서는 "기회가 오면 다시 만날 가능성이 있다. 지나간 꿈이라고 생각하면 잊을 수 있을 거다"라는 결과가 나왔다.



    룸메이트 나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나나, 못 잊는 남자 있나?", "룸메이트 나나, 누굴까?", "룸메이트 나나, 지금은 남친 없구나", "룸메이트 나나,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새로운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디스패치 논란, 장윤주와 열애설 취재중이었나? 장윤주 측 해명 나서
    ㆍ노홍철 디스패치, 장윤주와 동석?…목격자 증언 들어보니..."제가 안될짓을 했네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알맹 무슨 뜻?"…인기가요 알맹 반시간 화제
    ㆍ한중 정상, FTA 타결 선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금·은·주식·부동산 다 오르자…"벼락거지 될까" 포모 확산 [이슈+]

      "코스피 5200 뚫었는데 저만 못 타서 벼락거지 인가요.""요즘엔 그냥 예적금 하면 벼락거지되는 분위기네요."금과 은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코스피와 코스닥이 연일 역대 최대치를 갈아치우면서 '벼락...

    2. 2

      금감원 공공기관 지정…'조건부 1년 유예' 결론

      금융감독원 공공기관 지정 논란이 ‘조건부 1년 유예’ 절충안으로 일단락됐다.구윤철 부총리 겸 재정경재부 장관은 29일 ‘2026년 제1회 공공기관운영위원회’에서 올해 금감원...

    3. 3

      금감원, 올해도 '공공기관' 지정 유보…공공기관 342개로 11개 늘어

      금융감독원이 올해도 공공기관 지정을 피한 가운데 전체 공공기관 숫자는 작년보다 11개 늘어난 342개로 확정됐다.재정경제부는 29일 구윤철 부총리 겸 장관 주재로 공공기관운영위원회(공운위)를 열고 2026년 공공기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