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음원깡패 납시오" 하이수현-나는달라 `차트올킬`… 얼마나 좋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YG 새 유닛 하이수현(이하이·이수현)의 `나는 달라`가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하이수현은 1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나는 달라`를 공개했다.





    `나는 달라`는 공개 직후 멜론을 비롯해 엠넷, 올레,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음원차트를 싹쓸이했다.











    `나는 달라`는 P.K, 레베카 존슨(Rebecca Johnson)이 작곡, P.K가 편곡을 맡고, 마스터우와 바비가 작사를 맡았다. 이하이의 중저음의 풍부한 보컬과 청아한 이수현의 목소리에 바비의 랩 피처링까지 더해져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는 평을 받고 있다.





    YG 측은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 하이수현에 대한 대중의 반응이 좋을 경우 연속적으로 활동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노래 짱", "하이수현 나는 달라, 대박이다 노래", "하이수현 나는 달라, 목소리 넘 예뻐", "하이수현 나는 달라, 귀여워", "하이수현 나는 달라, 축하해요", "하이수현 나는 달라, 흥해라", "하이수현 나는 달라, 올킬 축하해요", "하이수현 나는 달라, 노래 진짜 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이 인스타그램)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지수 동성애 루머 진실게임되나?··데뷔전 영상 보니 `청순한데?`
    ㆍ`진격의 수지` 악플러에 "제가 죽었으면 좋겠죠?"··그동안 보낸 악플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日 선수에게 2번이나 급소 맞았다`…로드FC 이둘희 응급실行
    ㆍ한중 FTA 타결‥내년 발효 목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설 세뱃돈 대신…고금리 적금·이색 금융 상품 어때요

      금융권에서는 새해를 맞아 고금리 적금을 비롯한 다양한 금융 상품이 출시됐다. 신한은행은 현대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 연 8.8%의 금리를 주는 적금을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오는 6일 개막하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적금을 출시했다. 한 달에 최대 3번까지 편의점 간식을 받을 수 있는 국민은행 입출금 통장도 눈여겨볼 만하다.

    2. 2

      신한은행, 현대차 계약하면 금리 연 8.8%

      신한은행은 현대차와 공동 개발한 ‘한 달부터 적금(매주)X현대자동차’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3개월 만기에 매주 최대 10만원씩 넣어 총 12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1.8%, 최고금리는 연 8.8%다. 현대차 차량 구매 계약을 맺으면 3%포인트 우대금리가 더해진다. 여기에 총납입회차의 90% 이상을 납입하면 2%포인트,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하면 1%포인트, 최근 6개월간 신한은행 예·적금이 없었다면 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는다. 이 적금에 가입한 고객은 차량 계약금 10만원 할인 쿠폰도 받는다. 이 쿠폰은 차량 출고 시 사용할 수 있다.

    3. 3

      우리은행, 국가대표 메달 따면 연 7.5%까지

      우리은행은 이달 열리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성적에 따라 금리가 결정되는 ‘우리 팀 코리아’ 적금을 출시했다. 기본금리는 연 2.5%지만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성적이 우수하면 최고 연 7.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메달 1개당 적용되는 우대금리는 금메달이 0.5%포인트, 은메달이 0.2%포인트, 동메달이 0.1%포인트다. 적금에 가입할 때 예측한 한국팀 최종 순위가 맞으면 1%포인트, 올림픽 폐막일인 22일까지 우리은행 앱인 ‘우리WON뱅킹’ 응원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최대 1%포인트(건당 0.2%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추가된다. 이 적금은 1년 만기에 매월 최대 30만원씩 납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