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투비 초대형 2층 런던버스로 日 데뷔 기자회견 출근…급이 다른 등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12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그룹 비투비가 현지 기자회견을 앞두고 급이 다른 등장에 나서 화제다.



    비투비는 11일 도쿄 시부야 타워레코드 내 위치한 CUTUP 스튜디오에서 데뷔 기자회견을 열고 현지의 수많은 언론, 방송 관계자들과 만났다. 일본 유수의 온오프라인 매체 및 방송 프로그램에서 취재를 나온 이번 데뷔 기자회견에서 비투비는 열도 공략에 나서는 당찬 포부를 유창한 일본어로 소개한 데 이어 특유의 유쾌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하는 멤버별 매력을 어필, 다부진 각오까지 내세우며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은 일본 현지 데뷔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데뷔 전부터 일본에서의 무대를 꿈꾸며 열심히 준비해왔던 노력의 결실을 맺을 기회가 드디어 왔다. 준비가 되어있는 만큼 비투비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쏟아 보여 드리겠다"고 답했다.



    이어 "한 번 보면 매력에 푹 빠지는 무대를 통해 멋진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보여드려서 차근차근 돔투어까지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자신들의 얼굴이 새겨진 초대형 2층 런던버스를 타고 기자회견장까지 출근, 시부야 거리의 수많은 인파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압도적 등장에 나섰다. 도쿄 최고 중심지인 시부야 한 복판에 등장한 비투비는 버스를 타고 비투비의 초대형 브로마이드가 장식하고 있는 시부야 마루이 백화점 및 곳곳에 모여있는 팬들을 돌아보고 반갑게 손을 흔들어 보이는 등 친근하고 센스 넘치는 홈보 전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런던에서나 볼법한 빨간 2층버스는 비투비의 일본 데뷔를 기념하고, 첫 싱글 ‘와우’의 대대적 홍보를 위해 동원, 특수 제작된 차량. 5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런던풍 2층 버스의 새 빨간 벽면에 비투비의 재킷 이미지를 담아 귀여움을 더한 이 버스는 깜찍한 외관처럼 현지 젊은 층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으며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일본 현지에서도 일반적인 랩핑버스가 아닌 이 같은 2층 높이의 대형 프로모션 차량 제작은 매우 이례적인 케이스. 이 버스는 비투비 데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시부야를 비롯 여러 도쿄 중심지에서 운행되며 비투비처럼 개성 넘치는 홍보 수단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비투비는 현재 지난 8일부터 도쿄에서 2차례에 걸친 데뷔 쇼케이스와 팬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그들의 실력을 고스란히 증명하는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총 9회의 쇼케이스와 다양한 릴리즈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비투비의 일본 데뷔 싱글 ‘와우’는 12일에 일본 현지에서 발매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지수 동성애 루머 진실게임되나?··데뷔전 영상 보니 `청순한데?`
    ㆍ`진격의 수지` 악플러에 "제가 죽었으면 좋겠죠?"··그동안 보낸 악플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러 박민영, 과거 가슴 노출 목욕신 새삼 화제.."男心 흔들"
    ㆍ은행 위안화 상품 출시`봇물`..3%대 예금금리 제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TSMC, 미국 공장 5곳 추가 증설에…삼성전자도 예의주시

      미국이 대만산 수출품 관세를 15%로 낮추는 대신 TSMC가 미국 내 반도체 투자를 확대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무역협상을 조만간 타결할 것으로 알려졌다. TSMC도 한국과 동일한 수준의 관세 혜택을 받게 됨에 따라 ...

    2. 2

      '파월 수사'에 美중앙은행 독립성 우려…한일정상회담 주목 [모닝브리핑]

      ◆뉴욕증시, 파월 수사 경계감 속 저가 매수에 강세 마감뉴욕증시 3대 지수가 소폭 상승으로 마감했습니다. 현지시간 12일 다우존스 지수는 전장보다 0.17% 상승한 4만9590.20, S&P 500지수는 0.16% ...

    3. 3

      글로벌 방산·원전 시장 재편…'속도와 신뢰'의 기업이 뜬다 [글로벌 머니 X파일]

      <글로벌 머니 X파일>은 2026년 신년 기획으로 대한민국의 생존 전략을 ‘트러스트 커넥터’로 제시합니다. ‘트러스트 커넥터’는 '가격'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