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기증`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원래 다른 이름이었다"...뭐였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기증`에 출연한 송일국이 삼둥이 송대한·송민국·송만세의 이름이 원래 다른 이름이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배우 송일국이 출연해 최근 개봉한 영화 `현기증`과 아들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송일국은 삼둥이의 이름인 대한, 민국, 만세에 대해 "다른 이름을 지어놨는데 마침 아들이라 이렇게 짓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DJ 컬투는 "이름이 성이랑 잘 어울린다"고 말했고, 송일국은 "사실 만세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성격 봐서는 잘 버틸 것 같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현기증 송일국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기증 송일국, 이름 뭐였을까?", "현기증 송일국, 이름이 신기하긴해", "현기증 송일국, 만세가 좀 그렇긴 하지", "현기증 송일국, 아이들 진짜 예쁘다", "현기증 송일국, 이름 진짜 잘 지은듯", "현기증 송일국, 원래 뭐였을까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일국이 출연한 영화 `현기증`(감독 이돈구)은 큰딸 영희(도지원 분)와 남편 상호(송일국 분) 부부, 고등학생 작은 딸 꽃잎(김소은 분)과 치매에 걸린 어머니(김영애 분) 네 식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지수 동성애 루머 진실게임되나?··데뷔전 영상 보니 `청순한데?`
    ㆍ`진격의 수지` 악플러에 "제가 죽었으면 좋겠죠?"··그동안 보낸 악플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러 박민영, 과거 가슴 노출 목욕신 새삼 화제.."男心 흔들"
    ㆍ[이슈N] 모바일 금융 본격화, 새 먹거리 전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제에너지기구 "지정학 우려에도 1분기 심각한 석유 공급 과잉"

      국제에너지기구(IEA)는 올해 1분기 세계 석유 시장이 심각한 공급 과잉 상태에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21일(현지시간) IEA는 월간 석유보고서에서 1분기 세계 석유 공급량이 수요량을 하루 425만 배럴 초과할 것으...

    2. 2

      트럼프 다보스 연설 앞두고…금값 4800달러 돌파

      트럼프의 다보스 연설을 앞둔 불안감으로 금 가격이 유럽 시장에서 4,800달러를 넘어섰다. 트럼프가 그린란드 병합에 반대하는 유럽 국가에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한 이후 4거래일 연속 상승이다. 21일(현지시...

    3. 3

      '여직원 강제추행 혐의' 컬리 대표 남편, 정직 처분…"깊이 사과"

      김슬아 컬리 대표의 남편인 정모 넥스트키친 대표가 수습사원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데 대해 회사 측이 사과했다.21일 오후 넥스트키친은 입장문을 통해 "당사 대표이사의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많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