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일도 칸타빌레’ 아연, 매혹적인 피아노 연주로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밴드 비밥(Bebop)의 드러머 아연이 성공적인 연기자 신고식을 치렀다.



    천재 피아니스트 손수지로 캐스팅된 아연이 지난 11일 방송된 KBS2 ‘내일도 칸타빌레’ 10회에 첫 등장, 주원(차유진 역)과의 연습 장면에서 선보인 화려한 피아노 연주 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것.



    지난 방송에서 새로운 오케스트라 창단 문제로 시끄러운 한음 음악원에 나타난 손수지(아연 분)는 프란츠 슈트레제만(백윤식 분)에게 차유진(주원 분)과의 오케스트라 협연을 제안, 한음의 새 오케스트라에 힘을 실어주는 모습을 그렸다.



    또한 오케스트라 협연 곡인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주원과 아연이 오케스트라 합주 전에 미리 연습하는 장면에서 선보인 아연의 현란한 피아노 연주 실력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음은 물론, 한음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선보일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아연은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천재 피아니스트로 유명세를 치르며 도도한 성격의 손수지를 완벽하게 표현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10년 이상 클래식 피아노를 쳐온 아연은 촬영 현장에서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 극 중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출연하는 음대생들과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와 끊임없는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다음 주 방송 완전 기대!”, “드럼 여신 아연! 피아노 연주도 최고!!”, “예쁜데 드럼에 피아노 까지! 못 하는 게 뭐예요~”, “아연, 완전 매력녀!!”, “내일도 칸타빌레~ 설내일과 손수지의 만남도 기대!!”, “아연 진짜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연이 출연하는 KBS2 ‘내일도 칸타빌레’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며 걸밴드 비밥(Bebop)은 다음 앨범을 준비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니콜, `섹시+몽환` 파격 티저··허벅지 가득한 섹시 타투 `와우!"
    ㆍ버거킹 인도 햄버거에 없는 것은?··소고기 대신 넣은 것이 `헉`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4승 2패` 삼성, 넥센 누르고 사상 첫 4연속 통합 우승
    ㆍ[이슈N] 모바일 금융 본격화, 새 먹거리 전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가스공사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신 신청해드려요"

      한국가스공사의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신신청 제도가 시행 반년 만에 1만7000여가구가 혜택을 누리는 등 에너지 복지 모델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가스공사는 지난해 하반기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에 놓...

    2. 2

      LG·SK와 결별하고 BYD와 손잡는 포드

      한국 배터리사와의 협력관계를 정리중인 미국 포드 자동차가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배터리 공급을 위해 중국 BYD와 손을 잡기로 했다. 미국 정부의 대중국 공급망 견제 정책에도 불구하고 값싼 배터리를 위해 중국과의 협...

    3. 3

      BBC도 깜놀 '두쫀쿠' 인기…"판매처 지도까지 등장했네"

      두바이쫀득쿠기(두쫀쿠)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유통업계가 잇달아 메뉴 출시에 나섰다.1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파리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