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언맨’ 한정수, 이동욱 아들 데리고 데이트 ‘울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정수가 이동욱의 아들을 데리고 데이트에 나가야 했다.



    13일 방송된 KBS2 ‘아이언맨’에서는 휴가를 받은 고자경(한정수)가 데이트를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빈(이동욱)은 태희를 찾기 위해 그녀의 고향집이 있는 시골 마을로 향했고 떠나기 전 자신이 부리는 사람들에게 모두 휴가를 줬다. 비서인 자경은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홍빈을 지키는 존재였기에 모처럼 만에 얻은 휴가에 잔뜩 들떠 데이트 약속을 잡았다.



    데이트를 앞두고 멋지게 단장한 뒤 꽃다발을 들고 나서는 자경이었는데 그 앞을 막아선 윤 여사(이미숙 분)가 모든 계획을 망치고 말았다. “볼 일이 있어서 잠깐 나갈 테니 창이 도련님을 봐 달라”는 것.



    자경이 뭐라 말할 새도 없이 윤 여사는 밖으로 나갔고 어쩔 수 없이 자경은 한 손에는 꽃다발과 풍선을, 다른 손에는 홍빈의 아들 창이의 손을 잡고 데이트 약속 장소로 향했다. 하지만 가는 길부터 순탄치 않았다.







    창이는 밖에서 보는 것마다 정신이 팔렸고 자경은 약속시간에 늦어 창이를 들쳐 안고 뛰어야만 했다. 홍빈이 떠나며 모처럼만에 얻은 데이트였지만 창이로 인해 자경의 연애사업(?)에는 잔뜩 먹구름이 끼는 듯했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 데이트를 하게 된 여성이 “오빠가 혼자는 절대 안 내보내준다고 해서…”라며 조카를 데려온 것. 덕분에 두 사람은 특별한 공통점을 갖고 남다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다.



    한편, 이날 홍빈은 세동(신세경)과 재회에 애절한 눈물을 쏟았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원중 고백, 조선희 작가 앞에서 팬티 내렸다?··"엄마라 생각하고.."
    ㆍ구본준 한겨레 기자 이탈리아 출장중 사망··국내 유일 건축전문기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확바뀐 홍드로 몰라보겠네?` 홍수아 시사회 사진 보니..성형의혹 `활활`
    ㆍ법인세 논란…예산정국 뇌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레이 달리오,"세계가 자본전쟁 직전"경고

      전설적인 투자자 레이 달리오는 고조되는 지정학적 긴장과 불안정한 자본 시장 속에서 "세계가 자본 전쟁 직전”에 있다고 경고했다.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창립자인 달리오 ...

    2. 2

      기업실적 기대속 美증시 혼조세

      기업 실적에 대한 기대와 금과 은 가격의 반등으로 위험선호 심리가 안정된 가운데 미국 증시는 3일(현지시간)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에 S&P500은 전 날과 비슷한 6,98...

    3. 3

      EU, 핵심광물 중국 의존 줄인다…미국과 공동협력 추진

      유럽연합(EU)은 중국의 영향력을 억제하기 위해 핵심 광물자원 협력 방안을 미국에 제안할 예정이다. 주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하는 국제 핵심 광물자원 협약 체결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3일(현지시간) 블룸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