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규현 "최강창민 작사? 내 연애 너무 오래돼 기억 안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규현이 자작곡 작사를 최강창민에 부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13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는 슈퍼주니어 규현의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가을음악회 ‘광화문에서’가 열렸다.



    규현은 이번 앨범에 첫 번째 자작곡을 ‘나의 생각, 너의 기억’을 담았다. 이 곡은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6’에서 선 공개한 자작곡으로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작사에 참여했다. 잊었다고 생각했던 오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공감 있게 그려낸 가사가 감성을 울린다.



    규현은 자신의 자작곡 ‘나의 생각, 너의 기억’의 작사를 동방신기 최강창민에게 부탁한 데 대해 “자주 만나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 이야기를 잘 못 쓰겠다”며 “연애를 너무 예전에 하고 오래돼서 기억을 떠올리기가 힘들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팬 여러분이 싫어할 수도 있지만 모태솔로는 노래를 할 수 없다. 짝사랑 노래만 해야한다. 연애 경험을 해야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다”고 연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규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광화문에서’는 허니듀오(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에코브릿지)와 동방신기 최강창민을 비롯 작곡가 켄지와 윤영준, 피아니스트 이루마, 작사가 양재선 등 유명 작곡?작사진이 참여한 총 7곡이 수록되었다. 규현은 14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5일 MBC ‘쇼!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원중 고백, 조선희 작가 앞에서 팬티 내렸다?··"엄마라 생각하고.."
    ㆍ구본준 한겨레 기자 이탈리아 출장중 사망··국내 유일 건축전문기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확바뀐 홍드로 몰라보겠네?` 홍수아 시사회 사진 보니..성형의혹 `활활`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강경성 KOTRA 사장 "올해도 사상 최대 수출 달성하자"

      KOTRA는 26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전세계 10개 해외지역본부장이 화상으로 참석하는 2026년도 첫 ‘해외지역본부 수출·투자 전략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강경성 사장이 직접 주...

    2. 2

      LS, 에식스솔루션즈 상장 포기…"새로운 투자방안 검토"

      LS가 특수권선 계열사 에식스솔루션즈의 상장 신청을 철회하기로 했다. 소액주주들로부터 반발이 제기된 가운데 정부까지 ‘중복 상장’ 문제를 지적하면서다. 미국 현지 생산시설을 확대해 ‘...

    3. 3

      롯데렌탈 매각 무산 우려...롯데그룹 "유동성 문제 없다, 현금성 자산 충분"

      공정거래위원회가 롯데렌탈과 SK렌터카의 기업 결합을 불허하자 롯데그룹은 26일 "그룹의 전체 재무적 안정성에 문제가 전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롯데렌탈 지분 매각이 무산될 가능성이 커지면서 유동성 확보에 차질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