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샤 "中 타오바오 티몰 광군제 행사서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중국 온라인쇼핑몰 타오바오 티몰의 광군제(光棍節·싱글데이) 행사에서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타오바오 티몰은 지난 11일 광군제를 맞아 할인 행사를 벌였는데 미샤는 하루 동안 매출이 1600만위안(약 29억원)에 달했다.

    행사 시작 10분만에 판매 금액이 100만 위안을 돌파했고, 30분만에 200만 위안을 넘어서는 등 빠르게 늘어나기 시작했다는 설명이다.

    일명 '빨간BB'로 불리는 주력제품 'M퍼펙트커버BB크림'의 경우 이날 하루 동안 5만6123개가 팔려나갔다.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행사 종료 후 티몰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샤는 중국에서 국민색조화장품 브랜드가 됐다'는 내용의 온라인 배너를 게재하기도 했다.

    이광섭 에이블씨엔씨 해외추진팀장은 "세계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이 참여한 행사에서 제품력으로 경쟁해 메이크업 브랜드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2006년 3월 북경애박신화장품상무유한공사란 현지 법인을 설립해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약 7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미샤 "中 타오바오 티몰 광군제 행사서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버드대 입학보다 어려워"…금값 된 '마라톤 출전권' [차이나 워치]

      중국 베이징 차오양구에 거주하는 50대 중국인 사업가 쉬모씨는 아침마다 인근 산책길을 달린다. 올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다. 그는 "진입 장벽이 낮은 작은 경기부터 참여해서 큰 대회까지 도전하는게 인생 목표...

    2. 2

      [포토] 코스피, 사상 첫 5000선 진입

      코스피가 사상 처음으로 5000코스피를 달성한 22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현광판에 코스피지수 등이 표시돼 있다. 이날 코스피는 상승 출발해 사상 처음 5,000선을 돌파했다.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전자...

    3. 3

      기아 EV5 '3천만원대' 가격인하 승부수…테슬라 모델Y에 맞불 [이슈+]

      기아가 전기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5 롱레인지 가격을 280만원 내리는 '승부수'를 띄웠다. 가격 인하에 더해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보조금, 전환지원금까지 적용하면 서울시 기준 3000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