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윤정, 남동생에 3억대 청구반환 소송…소송 제기한 이유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장윤정(34)이 남동생 장경영 씨(이하 남동생)를 상대로 억대 소송을 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16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장윤정은 지난 3월 자신의 남동생 장경영을 상대로 자신에게 빌려간 3억 2000만원을 갚으라며 대여금 반환 청구 소송을 서울중앙지법에 제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가족간 소송이라는 점을 고려해 재판부는 지난 5월 말, 사건을 조정에 회부하고 중재에 나섰지만 양측의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조정이 결렬됐고 결국 재판까지 이어졌다.





    앞서 첫 번째 변론기일이 지난 10월 8일에 이미 진행됐으며, 오는 12월 5일에 두 번째 변론기일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장윤정은 이미 가족들과 한 차례 소송을 치른 바 있어 논란은 커지고 있다.





    앞서 장윤정의 모친 육모씨는 "빌려 간 7억 원을 돌려 달라"며 장윤정의 전 소속사인 인우 프로덕션을 상대로 소송을 냈다. 당시 법원은 "육씨가 장윤정씨의 돈을 관리했다고 소유권을 가진 것은 아니다"며 인우 프로덕션의 손을 들어준 바 있다.





    장윤정, 남동생에 억대 소송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윤정, 남동생에 억대 소송, 끝나지 않는 싸움이네", "장윤정, 남동생에 억대 소송, 진흙탕이 따로 없네", "장윤정, 남동생에 억대 소송, 어휴 가족 간에 이게 무슨 일이야", "장윤정, 남동생에 억대 소송, 궁금하지 않은 진실게임이네", "장윤정, 남동생에 억대 소송,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화면)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자옥 별세, 30년 잉꼬부부 남편 오승근 지극정성에도.."안타까워~"
    ㆍFTA 52개국‥경제영토 전 대륙 확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상원 "소셜 플랫폼, 사기 광고 예방 광고주 검증 의무화" 추진

      미국 상원에서 사기 광고를 막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광고주를 검증하도록 요구하는 사기방지법안이 초당적 합의로 발의됐다. 이 법안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왓츠앱 등 가장 영향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보유한 메...

    2. 2

      "버거 빵 없어서 문 닫을 판"…외식업계 '초비상' 걸린 이유 [이슈+]

      SPC삼립 시화공장 화재 여파가 장기화할 가능성이 커지면서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계에 '번(버거 빵) 대란' 우려가 고개를 들고 있다. 당장은 문제가 없다는 반응이지만 공급 규모를 감안하면 다음 주부터는...

    3. 3

      유로존 소비자물가,연 1.7%↑…2024년 9월 이후 최저

      유로존의 소비자물가가 에너지 비용이 연간 4% 하락한데 힘입어 연 1.7% 상승에 그쳐 유럽중앙은행(ECB)의 목표치 아래로 내려왔다. 그러나 유럽중앙은행(ECB)이 중요시하는 근원소비자물가는 2.2%, 서비스업 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