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집밥의 여왕` 이파니,가슴 볼륨업 비법 공개 "A컵에서 C컵까지 올라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집밥의 여왕`에 출연한 방송인 이파니(28)가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이파니는 지난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집밥의 여왕`에서 자신만의 가슴관리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파니는 "샤워 후 거울을 보고 목에서 교차한 가슴라인을 손으로 쓸어 올려준다"며 직접 시범을 선보였다.



    이어 그는 이 마사지에 대해 "유선을 자극해 볼륨을 키워주는 효과가 있다"며 "이후 등 뒤로부터 겨드랑이 위로 쓸어 올린다"고 설명했다.



    또한 "겨드랑이 살을 계속 꼬집어주면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부기를 빼주는 마사지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파니는 "실제로 (이는)일본에서 유행하는 볼륨업 운동이다. A컵이 C컵까지 올라가는 사례가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집밥의 여왕 이파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집밥의 여왕 이파니, 따라해볼까", "집밥의 여왕 이파니, 쉽네", "집밥의 여왕 이파니, 일본에서 유행하는구나", "집밥의 여왕 이파니, C컵까지?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FTA 52개국‥경제영토 전 대륙 확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사람보다 더 조심하네"…현대차 '완전 자율운행' 로보택시 타보니

      미국 라스베이거스 해리리드 국제공항 남단에 있는 ‘모셔널 테크니컬 센터’. 흰색 바탕에 29개의 센서를 장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가 미끄러지듯 도로 위로 올라섰다.&...

    2. 2

      신년 맞아 전현무와 손잡고 '건강 캠페인' 시작한 이 기업

      휴롬은 새해를 맞아 전현무를 연간 앰배서더로 발탁해 신년 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휴롬은 연초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친근한 이미지의 전현무와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 가능한 &...

    3. 3

      구글-월마트, AI 동맹…챗GPT·아마존과 이커머스 경쟁 격화 [현장에서]

      구글과 월마트가 인공지능(AI)을 매개로 역대급 ‘리테일 동맹’을 선언했다. 구글의 생성형 AI 제미나이에서 월마트의 제품을 대화창에서 바로 결제할 수 있다. 구글은 여기서 더 나아가 유통업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