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이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503-4번지 일원에 ‘평내호평역 KCC 스위첸’을 11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남양주시 호평동 중심에 입지하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15~20층, 6개 동, 총 333가구 규모다.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면적 기준 59㎡ 120가구, 84㎡A 93가구, 84㎡B 120가구다.



전 세대 중소형으로 남향위주 배치와 공간 효율성이 높은 타입별 4Bay 또는 LDK구조로 혁신 설계됐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 실현과 각 동별 주차장이 엘리베이터로 직접 연결되도록 설계했다.



`평내호평역 KCC 스위첸`은 호평동 중심입지에 들어서 이마트와 경춘선 평내호평역, 메가박스 남양주점, 공원 등도 단지와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평내호평역 KCC 스위첸은 명실상부한 호평지구 최고 입지를 자랑해 교통뿐만 아니라 부족함 없는 생활 환경을 자랑한다"며 "내부 설계 역시 KCC건설만의 특화설계 및 고품질 마감재를 통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 47, 호평제일장로교회 옆에 위치할 예정이며, 입주는 2017년 4월 예정이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