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은희의 수준급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홍은희는 11월 17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똑소리나는 주부9단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힐링캠프`는 특별히 홍은희의 추억이 서린 전라북도 내장산에서 녹화를 진행했다. `힐링캠프` 3MC와 게스트 홍은희는 이른 아침부터 만나 함께 기차를 타고 내장산으로 이동해야 했는데, 이때 홍은희는 집에서 직접 도시락을 만들어 준비하는 열정을 보였다.



주먹밥, 샌드위치, 과일, 샐러드 등 깔끔하고 소박하면서도 맛깔스러운 홍은희 표 도시락을 접한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 세 사람은 "직접 만든 것인가?", "맛있다"라며 감탄을 이어갔다. 홍은희 역시 메뉴별로 요리법을 소개하며 주부9단의 모습을 보여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기차여행으로 시작된 이날 방송에서 홍은희는 요리실력 외에도 깜짝 클럽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우월한 유전자의 가족사진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방송에서 좀처럼 꺼낼 수 없었던 가정사까지 털어놓는다.



아내, 엄마, 딸에 이어 배우까지 톡톡히 해내는 팔방미인 홍은희의 매력은 11월 17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