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물수능`에 대처하는 방법! 중앙전문학교 학사편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5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드디어 끝나면서, `물수능`에 대처하는 방법으로 중앙전문학교 학사편입이 각광받고 있다.





    올해 수능시험은 예측과는 달리 수능 난이도 조절 실패로 한 개만 실수해도 등급이 달라지고 학교도 달라지기 때문에, 학생들이 더욱 학교진학에 고민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시나 정시 지원으로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지 못할 경우,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위를 취득해 서울 소재 상위권 대학으로 진학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인천 구월동 중앙전문학교는 글로벌에듀 재단법인으로 1984년에 설립된 학점은행제로 전통있는 전문학교이다. 중앙전문학교는 IT융합학부, 디자인영상학부, 경영학부, 게임학부의 4개의 학부로 나뉘며 12개의 학과로 구성되어 있다.



    중앙전문학교는 타 전문학교와는 달리 국내 최초 HIGH-FIVE(5학기 제도)를 도입하여 취업 및 편입시 필요한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재단 내 교육시설인 글로벌관광통역전문학교 연계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영어회화 및 독해, 문법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다는 점에서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무료로 자격증특강, 학점 추가이수과정을 제공해 학사학위 취득을 좀 더 빠르고 수월하게 함으로써 편입과 대학원 진학이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 중앙전문학교는 예비 모집중으로 고졸 이상 학력 또는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모두 지원가능하며, 복수지원 및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인적성 면접을 통해 입학여부가 결정되며, 입학에 관한 문의는 학교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호텔 뷔페, 연초 '가격 인상' 러시…4인 기준 80만원 육박

      원자재 가격과 인건비 상승, 환율 등의 영향으로 새해 첫날부터 주요 특급호텔이 뷔페 가격 인상에 나섰다.2일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1일...

    2. 2

      '탈팡' 행렬에 택배사도 반사이익…롯데택배 주7일 배송 시작

      롯데글로벌로지스가 CJ대한통운, 한진에 이어 '주7일 배송'에 뛰어든다. '탈팡' 행렬이 이어지면서 온라인쇼핑 수요가 분산되자 택배·물류 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는 모양새다....

    3. 3

      한국 기업 日진출 사상 최대…미·중 대립 속 협력 강화

      지난해 일본에 법인을 설립한 한국 기업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일본 내 한류 열풍을 등에 업은 소매업체는 판매망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