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광현 12월 결혼,미모의 2살 연하 예비신부는 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광현(37)이 2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12월 결혼한다.



    17일 박광현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광현의 예비신부는 교육계에 종사하는 2세 연하의 여성으로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오빠 동생 사이로 친분을 이어오다 올해 6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박광현은 예비신부에 대해 "무엇보다 좋은 품성을 지녔고 배려하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같은 취미를 가졌다는 점에도 끌렸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추석특집으로 방송된 KBS2 `나의 결혼 원정기` 출연이 결혼을 결심하는데 큰 영향을 줬다고 전한 그는 "당시 교제 중이었지만 당장 결혼에 대해서는 급하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런데 그리스에서 촬영하는 동안 카메라 밖에서 결혼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많이 생각했다"며 "7월 말 촬영을 다녀온 직후 여자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했다"고 밝혔다.



    또한 "결혼 후 가장으로서 더욱 책임감을 갖고 충실히 일할 계획이다. 연기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박광현의 결혼식은 오는 12월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더 라움에서 열린다. 주례는 배우 이순재, 사회는 성우 안지환이 맡는다. 가수 김원준과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박광현 12월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광현 12월 결혼, 축하해요", "박광현 12월 결혼, 같은 취미 가졌다니 부럽다", "박광현 12월 결혼, 행복하시길", "박광현 12월 결혼, 품절남 합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 '희망'을 외친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다.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이 인천 청라동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새해 소망을 담아 바람개비를 돌리며 환호하고 있다. 하나은행 신입행원 200여 명은 이곳에서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이...

    2. 2

      암 진단솔루션 국산화 성공한 이 회사 "2030년 매출 300억"

      "진단 암 종류를 늘리고 수출을 확대해 2030년 300억 매출을 올릴 겁니다."암 정밀치료를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 솔루션 '콴티'를 개발한 에이비스의 이대홍 대표는 2021년 이 회사를 창업했다. 콴...

    3. 3

      5대은행 가계대출 11개월 만에 줄었다…4600억원 감소

      지난달 국내 주요 은행 가계대출이 11개월 만에 처음으로 감소했다.2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등 5대 은행의 지난해 12월 말 가계대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