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바비의 여자친구로 출연한 김지수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하이수현 멤버 이하이, 이수현을 비롯해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비가 등장했다.











또한 YG 소속 김지수가 바비의 여자 친구로 출연했다. 바비와 김지수는 서로 눈을 맞추고 다정한 미소를 짓는 등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다.





김지수는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의 더블 타이틀곡인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지수는 때로는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별을 예감하고 슬프멩 빠진 눈물연기를 펼쳐 호평을 받았다.





나는 달라 뮤비 김지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는 달라 뮤비 김지수, 김지수 완전 예쁘다", "나는 달라 뮤비 김지수, 언제 데뷔해?", "나는 달라 뮤비 김지수, 여신이다", "나는 달라 뮤비 김지수, 귀여워", "나는 달라 뮤비 김지수, 얼른 데뷔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는 달라`는 r&b 소울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선 이수현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진=에픽하이 뮤비/ 나는달라 뮤비캡처)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