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전 멤버인 이혜빈(활동명 비니)이 전북 현대 소속 축구선수인 이규로와 결혼한다.





두 사람은 내달 21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화촉을 밝힌다.





19일 이혜빈은 한 매체를 통해 "2년 전 처음 만났을 때 남자친구의 웃는 모습에 반했다"며 "결정적인 계기 없이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 서로 아껴주면서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연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 교제 끝에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혜빈은 2010년 나인뮤지스의 싱글 `렛츠 해브 어 파티(Let`s Have A Party)`로 데뷔해 일명 `모델돌`로 활동했다. 이후 그는 나인뮤지스에서 탈퇴하고 캐나다 어학 연수를 1년간 다녀온 후 이규로를 만나 지난 2년간 사랑을 키워왔다.





이규로는 2010년 A대표팀에 소집된 경험이 있는 수준급의 오른쪽 측면 수비수다. 이규로는 2007년 전남 드래곤즈에서 데뷔해 FC 서울과 인천 유나이티드를 거쳐 2013년부터 전북 현대에서 뛰기 시작해 전북의 2014년 K리그 클래식 우승에 힘을 보탰다.





나인뮤지스 이혜빈 축구선수 이규로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인뮤지스 이혜빈 축구선수 이규로 결혼, 축하해요", "나인뮤지스 이혜빈 축구선수 이규로 결혼, 헐", "나인뮤지스 이혜빈 축구선수 이규로 결혼, 행복하세요", "나인뮤지스 이혜빈 축구선수 이규로 결혼, 걸그룹이 또 결혼하네", "나인뮤지스 이혜빈 축구선수 이규로 결혼, 우와..축하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달빛스쿠터)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