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장훈, 신곡 `살고 싶다` 셀프 홍보 눈길… "방송 홍보 안하니 초전사적 홍보 부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김장훈이 신곡 `살고 싶다`를 셀프 홍보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장훈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일단 신곡 ‘살고 싶다’ 뮤비 거시기”라며 “이런저런 이유로 방송 홍보를 안하는 만큼 페친 여러분들의 초전사적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아무튼 몇 달 고생한 끝에 신곡이 나오니 맘이 너무 너무 개운하고 행복합니다(근데 12월에 신곡 또 낼 거에요. 그간 밀린 거 계~속 내려구요). 역시 가수는 신곡 내고 노래하고 공연 할 때가 제일로 행복이죠”라며 컴백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앞서 김장훈은 이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앨범 `살고싶다`를 공개했다. `살고 싶다`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는 희망의 노래로 시와 같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난 살아있다 메마른 감정 속에도, 부둥켜 안고 싶고, 위로 받고 싶지만, 기댈 곳 하나 없다 그래도 살고 싶다" 등의 가사로 애틋함이 묻어난다.



    김장훈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곡은 그냥 하고 싶은 대로 진검승부 했다. 숫자보다는 `김장훈답다` `희망이 솟는다`라는 평가를 받고 싶다"며 "진한 눈물과 감동이 작용하는 그런 곡으로 남기를 소망한다"고 밝힌 바 있다.



    김장훈 살고 싶다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장훈, 살고 싶다 가사 애절함이 묻어난다", "김장훈, 앞으로도 신곡 계속 발표해주세요", "김장훈, 역시 노래부를 때가 좋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진웅섭 신임 금감원장의 숙제‥감독업무 독립성 확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그린란드에 무력 쓰지 않겠다"…즉각 인수협상 요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1일(스위스 현지시간) 유럽 동맹국들과 미국의 그린란드 인수를 위한 즉각적인 협상을 촉구했다. 또 그린란드 인수를 위해 무력은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

    2. 2

      차기 기업은행장에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 유력

      신임 기업은행장에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 선임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은행장은 금융위원회가 제청하고 대통령이 임명한다. 대통령 결재가 이뤄질 경우 장 대표가 차기 기업은행장으로 최종 확정된다.21일 금융권...

    3. 3

      AI 업계 "데이터센터수요로 전기공, 배관공, 건설노동자 각광"

      인공지능(AI)이 전 세계 고용 시장을 뒤흔들고 있으나 데이터센터 건설붐에 전기공, 배관공, 건설 노동자들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됐다.  그러나 화이트컬러 신입직원이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일자리는 대폭 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